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32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씨아이엑스 이번 하라메 듣고 나 픽스가 궁예? 해본건데 | 인스티즈





이번 타이틀곡이랑 하라메 보면서 생각한건데

결국 내년 상반기까지 3부작 예정이고 단테 신곡이 베이스면

무비 스타가 확실히 지옥이 맞고, 그래서 분위기도 그렇고 커플링곡 왓츄원티드로 가져가면서 전반적으로 어두운 느낌을 유지하다가

이번 순수의 시대로 정좌산에 올라 점점 밝아지는 분위기?가 될 것 같음 기본 베이스가 하얀색 교복이고, 실제로 연옥편 마지막에 베아트리체가 연옥으로 내려와 단테를 정화시키고 천국으로 이끌거든

다만 아직 연옥이기 때문에 참회의 과정을 거치고 있어서 마냥 밝지는 않고, 그렇지만 결국 천국으로 가는 길목이기 때문에 '남은 것'들을 털어버리기 위해 점점 밝아질 것 같은?

뮤비에 칼리오페가 나온다면 ㄹㅇ 연옥 빼박...




대표 사진
익인1
... 모르겠다 어렵다 그렇지만 멋있다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신곡 잘 모르지만 ㅠㅠ 나도 점차 밝아질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무ㅓ여 ㅠㅠㅠㅠㅠ모르겟지만 좋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칼리오페는 뭐야...누구야....나 알못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리오페는 그 연옥 시작에 나오는 서사시야
Dinanzi a me non fuor cose create
se non etterne, e io etterno duro.
Lasciate ogni speranza, voi ch'intrate. 이게 뮤비에 나온 지옥편 지옥문의 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ㅋㅋ 시였구나..대박이다...근데 쓰니 멋있다..신곡을 읽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세계관 해석하고 싶어서 책 사서 읽었어... 어렵긴 한데 그래도 재밌어... 물론 상당히 종교적이긴 해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단테의 신곡이 베이스인 곳 같아 이건 빼박이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곡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ㅜㅜㅠ르ㅜㅠㅜㅠㅜㅠ겠ㅜㅠ지만ㅜㅜㅜ그냥ㅜㅜ좋아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뭐야 일단 맞는 거 같아 쓰니말 다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뭔지 모르겠지만 그냥 멋져ㅜㅜㅜㅜㅜ 아무튼 그냥 다 멋져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숲 속에서 단테가 베아트리체를 만났다가 결국 베르길리우스의 인도 아래서 지옥 > 연옥 > 천국으로 올라가는 이야기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베아트리체를 봤다가 지옥으로 가는 거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모든 죄를 보고 연옥까지 거쳐 참회하면서 천국에 다다르는 이야기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나온 두 번째 타이틀이 '순수'의 시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1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
13:40 l 조회 35
지디 vs 우디
13:40 l 조회 17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3
13:40 l 조회 26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
13:40 l 조회 15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
13:39 l 조회 20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0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2
13:39 l 조회 37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1
13:39 l 조회 23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2
13:37 l 조회 195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0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68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0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04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2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1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11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3
13:35 l 조회 23
요즘 유행?인 견종이 뭐야???5
13:3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