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02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탈락멤은 의문도 모르고 탈락하고 쇼케까지 관객으로 불려갔는데ㅋㅋㅋㅋㅋ탈락멤은 프엑딱지 떼고 활동 잘하면 안댐? 그 잘 하고 있는 애들 불러서 참고인 조사도 하는데?ㅋㅋㅋ연생 다 피해자고 다 안쓰러운거지 데뷔멤만 불쌍하다는 애들은 뭐야 도대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연생들 다 불쌍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락멤 불쌍하단 글이 더 많지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말하는거야?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때까지 계속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본건 머였디 그럼...잘못봣나보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잘못본게아니고 둘 다 똑같이 많았음 내가 말하는건 데뷔멤’만’ 불쌍하다는 워딩 때문에 그러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락멤 얘기 나오면 불행배틀 하지 말라는게 오래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계속 데뷔멤만 불쌍하다는 플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방 이제 들어와서 잘 모름 평소에는 탈락멤만 불쌍하단 글도 많이 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똑같이 많았음 각자 자기 픽이 불쌍하다고 하지 당연히 근데 탈락멤 공중파 나오고 화보찍는다고 탈락멤이 승자다 이런글 못봤니? 요즘 엄청 많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았다고? 큰방 지박령인데 왜 별로 못 본 것 같지 내가 늘 본 건 데뷔멤 수혜자인데 왜 걔네 불쌍하냐 이런 글로 스워 열리는 거였는데 항상 결론은 불행배틀하다가 연생이랑 멤버들 건드리지 말자로 끝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 왜 데뷔한게 승자라 그랬겠어.. 상황이 이렇게 되니까 탈락멤이 더 잘 나가는 것 처럼 보이는거지 난 원래 자리 뺏긴 애들이 더 불쌍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멤 욕먹는거 더 많이봤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불쌍배틀ㅋㅋㅋㅋㅋ둘 다 똑같이 많았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가 먼저 주어까놓고 무슨 배틀이야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멤만 왜 불쌍하냐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야 글 좀 똑바로 읽고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데뷔멤 안 불쌍하다 했음? 다 피해자라고ㅋㅋㅋㅋㅋ근데 데뷔멤’만’ 불쌍하다는 워딩때문에 그런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심지어 내 글에 누가 더 욕 많이 먹었다 이런 부분 하나도 없는데 지가 먼저 데뷔멤 욕하는거 더 많이 봤다고 배틀 까놓고 난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니 글의도가 뭔데 ㅋㅋㅋ 글과는 다르게 난 데뷔멤 욕먹는거 더 많이봤다고ㅋㅋ 니 말에 다 동의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7에게
(2019/11/12 22:35:4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된 댓글에게
야 그럼 이글 왜씀? ㅋㅋㅋㅋㅋ 불쌍 프레임 씌우고 누군 불쌍하다고해주는데 누군 안해주네란 말하는 사람 앞에서 내가 비정상소리 들어야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너는 보고싶은 부분만 봐? 막줄 안보여? 다 불쌍하다고 니 맘대로 생각하고 엄한사람한테 화풀이하지마 아 열받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말만 하면 앞에 글이 다 사라지는줄 아니? 도대체 왜 데뷔멤만 불쌍하다는건지 의문이라매 근데 뭐 의문이랄것도 없어 다 욕먹고 다 동정하는데 니가 그런글만 보니까 그런거라구
아니라는데 왜 자꾸 열을받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데뷔멤이 불쌍하다고 해서 열받은거x 데뷔멤’만’ 불쌍하다고해서 열받은거o 글 이해를 못하겠으면 스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이해못한거 아니구 너가 보고싶은것만 보니까 그런 의견이 나온거라 말해주고싶은거야 난 ㅇㅅㅇ욕먹는거 더 많이보고 탈락연생들불쌍하다는 글 더 많이 봤거든 니가 본글들이 가짜는 아니겠지만 보는 관점이 다 다르다는거 알아주라 내 의견도 이해 못하겠음 스루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쌍대결 개재미없어 다 불쌍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반에는 데뷔멤은 수혜자인데 뭐가 불쌍하냐 이런 글 엄청 많았었어. 그러다 지금 데뷔멤도 피해자다 이렇게 된거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의주 머리 좀 길어졌다고 개예뻐져서 걍 만족스러움
20:38 l 조회 3
놀티 예매율 100 되면 튕기는 표 기다려보는 거 의미 없어?
20:38 l 조회 7
래몬탱 노래 애매하네…
20:38 l 조회 17
윤두준 글씨보다가 짧은 5주였다 에 입벌어짐
20:38 l 조회 2
유준이ㅋㅋ 태현이한테 캬~ 배워서 집에서 계속 캬~ 한대ㅋㅋㅋㅋ
20:38 l 조회 4
버터링 황치즈 맛있넹?
20:38 l 조회 5
인기지표는 뭐로 알수있음?2
20:37 l 조회 10
짹에서 ㅊㅅㅇㅌ 패는거 너무 별것도 아닌걸로 그래서 당황스럽다
20:37 l 조회 19
킬보 엔플라잉 파이어플라이 노래 개좋다
20:37 l 조회 4
하투하 뮤비 남주 ㄴㄱ인지 안는분1
20:37 l 조회 11
서치밴 진짜 뭐냐.. 새 계정도 걸리고 기존 계정도 다걸렸네3
20:37 l 조회 11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14
20:36 l 조회 71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7
20:35 l 조회 20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52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26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40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4
20:34 l 조회 40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39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20:34 l 조회 26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3
20: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