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6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프로듀스101 샤이니 세븐틴 비투비 엑소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6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공카 : ㅇㅇ오빠 ㅇㅇ씨 ㅇㅇ군

위버스 : ㅇㅇ아 (성)ㅇㅇ ㅇㅇ이가

대표 사진
익인1
공카 저렇게 안 하면 강등이자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ㅇㅇ 오빠할 때마다 어색하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카에선 경고받기 싫어서 열심히 오빠 붙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정국이한테 ~~군 하기싫어서 동생인척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정국님이랑 한것같아.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서 공카에선 그냥 묵언수행함ㅋㅋㅋ뭐 잘못쓰면 강등될까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ㅇㅇ오빠 할 때마다 이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호칭 없이 불렀다 홍길동 된줄 찜니를 찜니라 못부르고 꾸기를 꾸기라 못부르고 준이를 준이라 못불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잌ㅋㅋ 난 오빠는 갠찮은데 군쓰기 싫어서 호칭 생략함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동생 반 형아 반이라서 그냥 다 ㅇㅇ 씨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는 막 정구가가가ㅏㅠㅠㅠㅠㅠ이러다가 애들이 글 올리면 정국 오빠💜💜💜하면서 열심히 달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도 많아서 ㅇㅇ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그래서 뫄뫄씨라고하는데.그게먼가 교양있어보여서 ㅜㅜㅜㅜㅜ애들보는곳에선 뫄뫄씨라고씀 군이랑 님은 크 ....내가차마못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난 항상 호칭을 아예 생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양이 진짜 귀엽다
17:57 l 조회 1
근데 왜 요즘 피부 가지고 더 혐오하고 난리가 난거임?
17:57 l 조회 1
축구에 감독이 얼마나 중요하냐면 메시 전성기때 감독 잘못만나서 월드컵 0골이었음
17:57 l 조회 2
살라가 그렇게 잘하는 선수야?
17:57 l 조회 3
레드벨벳조이 맥날
17:56 l 조회 2
장기하 윤가이 벌써 2년이나 사겼구나
17:56 l 조회 5
야구보다 축구가 감독 중요성이 더 커?
17:56 l 조회 3
이번 축구 글케 노답이엇어???4
17:56 l 조회 12
누가 예나에게 트위터 해킹당했다고알려줘..
17:56 l 조회 34
애들아 트위터 분명 최신순인데도 탐라 시간 뒤죽박죽될때 있지????
17:55 l 조회 2
최근 나온 여돌 노래 중에
17:55 l 조회 7
화장품 인플루언서한테 뿌리는거 지인보니까
17:55 l 조회 13
아 진심 현직 1군 남돌이 트로트를 참 잘하내요…
17:53 l 조회 83
깜피인데 안부담스럽게 잘생기려면 조건이 뭐라고 생각해?6
17:53 l 조회 40
남자들은 왜 맨날 내 옆자리에 앉는 거임?
17:53 l 조회 41
꿈은 진짜 신기함 개유명한 배우랑 진대하는데 찐친인줄
17:53 l 조회 9
짠한형은 좋아하는 연예인들 나와서 보면
17:52 l 조회 26
우리나라 간다고 안간다고 뭐 나 왔어?1
17:52 l 조회 19
정병들아 업보 받아 꼭1
17:52 l 조회 19
제타 말고 다른거 해7
17:5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