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6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6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공카 : ㅇㅇ오빠 ㅇㅇ씨 ㅇㅇ군

위버스 : ㅇㅇ아 (성)ㅇㅇ ㅇㅇ이가

대표 사진
익인1
공카 저렇게 안 하면 강등이자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ㅇㅇ 오빠할 때마다 어색하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카에선 경고받기 싫어서 열심히 오빠 붙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정국이한테 ~~군 하기싫어서 동생인척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정국님이랑 한것같아.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서 공카에선 그냥 묵언수행함ㅋㅋㅋ뭐 잘못쓰면 강등될까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ㅇㅇ오빠 할 때마다 이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호칭 없이 불렀다 홍길동 된줄 찜니를 찜니라 못부르고 꾸기를 꾸기라 못부르고 준이를 준이라 못불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잌ㅋㅋ 난 오빠는 갠찮은데 군쓰기 싫어서 호칭 생략함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동생 반 형아 반이라서 그냥 다 ㅇㅇ 씨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는 막 정구가가가ㅏㅠㅠㅠㅠㅠ이러다가 애들이 글 올리면 정국 오빠💜💜💜하면서 열심히 달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도 많아서 ㅇㅇ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그래서 뫄뫄씨라고하는데.그게먼가 교양있어보여서 ㅜㅜㅜㅜㅜ애들보는곳에선 뫄뫄씨라고씀 군이랑 님은 크 ....내가차마못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난 항상 호칭을 아예 생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익들 해결법
19:34 l 조회 1
슬랑이 사고 싶은데 어디가 제일 괨찮아?
19:33 l 조회 1
개인적으로 돌중에 그렇게 못난애 없다생각
19:33 l 조회 1
원래 정병에 쩔어있으면 그게 문제인걸 모른다더니
19:33 l 조회 3
나 방금 큰방에서 사회실험해봤음
19:33 l 조회 5
걍 ㄹㅇ 신기함 저런 이유로 그 사람을 저렇게 싫어할 수 있구나
19:33 l 조회 4
32강 진출 못한거야?2
19:32 l 조회 18
OnAir 수건 들고 있는거 개어이없네
19:32 l 조회 7
최영재 진짜 미친건가1
19:32 l 조회 7
내 남돌 외모 취향1
19:31 l 조회 31
마케페 대포들 최악이네
19:31 l 조회 16
엘리뇨 현상 땜에 한국 찜통 열기랑 유럽 비교적 쾌적한 여름이랑 뒤바뀐거임4
19:31 l 조회 48
먹을까 말까 고민할때는 먹는게 좋은것 같아2
19:31 l 조회 6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데이지 밭이네
19:31 l 조회 16
OnAir 씻는 걸로 웃기기 있냐
19:30 l 조회 5
OnAir 아 근데 진짜 지쳐보여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18
너넨 민소매 자주 입음?9
19:30 l 조회 30
세네갈 이라크 전은 둘중 하나가 대승 아니고 이기기만 하면 빙고판 하나 채워지는거 였거든..?1
19:30 l 조회 23
아이스크림 뭐먹지1
19:30 l 조회 8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19: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