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6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울 강쥐덜 너무 보고싶어,,,,

나만 오늘 뮤뱅 사녹 못갔어,,,,,

나만 모니터로 빅톤봐,,,,,

빅톤 너무 보고싶은데 어떡해 엉엉ㅇ | 인스티즈빅톤 너무 보고싶은데 어떡해 엉엉ㅇ | 인스티즈

빅톤 너무 보고싶은데 어떡해 엉엉ㅇ | 인스티즈

빅톤 너무 보고싶은데 어떡해 엉엉ㅇ | 인스티즈

빅톤 너무 보고싶은데 어떡해 엉엉ㅇ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뉴월,, 나도 못갔어,, 혐생,, 진짜,, 낼 음중 사녹 꼭간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울 빅토니들 보고 시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중 가자 진짜ㅠㅠㅠㅠㅠ공방 포카 바뀐것두 진짜 엄청 이쁘더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포카 주차별로 다른줄 몰랏어ㅡ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갈거야 나 꼭간다ㅜㅠㅠ 쓰니도 가쟈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바다건너에 있어서...모니터너머로만 보구이써☺️...(또르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ㅠㅠㅠㅠㅠㅠ1월콘에서 보면 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월에도 나는 한국에 없어😭😭😭😭 내년에 한국가도 아직정해진건없어서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괜차나 괜차나 이제 볼 기회 많을거야!!!!! 뉴월이 지지마 지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시작이니까!!!!!! 내가 한국가도 뭔가는...뭔가는 하겠지?? 노스탤지아는 끝나도 뭔가는 할거야ㅠ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
17:28 l 조회 1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
17:27 l 조회 20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1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
17:27 l 조회 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5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
17:27 l 조회 13
홍명보 독신인줄
17:27 l 조회 16
라이즈 간잽중인데 성찬이는 앤톤 진짜 좋아하는거같음3
17:27 l 조회 41
친구들한테 손절당한거같은데 이럴땐 어케 해야할까
17:27 l 조회 13
이영표 불쌍한 이유1
17:26 l 조회 37
성찬..저러고 공항간거야..?ㅋㅋ8
17:26 l 조회 119 l 추천 5
홍명보 유튜브 댓글로도 밈 됐던데3
17:25 l 조회 53
127 자컨 실제 멤버들 성격 보이네
17:25 l 조회 25
와... 소개팅 썰 중에 제일 역대급임
17:25 l 조회 47
홍명보 어떡해1
17:24 l 조회 153
영어발음 별로라고 외국팬들이 뭐라하는거봤어?4
17:24 l 조회 38
라이즈 오늘이 인가 막방인거네
17:24 l 조회 69
홍명보 열등감 때문에 그러는거1
17:24 l 조회 33
홍명보귀국길인터뷰 할때 누가 대놓고7
17:24 l 조회 126
장원영 추천탭 넘어온거 너무 귀엽다
17:2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