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079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0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걱정됨.... ,.난 저게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했어서ㅠㅠ....(개인의견임 의견다르면 지나가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안 될 거라 생각한 걸 해내고 협상하고 그게 재민데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박2일때부터 애청자로써 너무 아쉬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나도 ㅜㅜㅜㅜ 그것도 어쩌면 방송의 컨텐츠인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피디님의 시그니처 중 하나라고 보는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아쉬워ㅜ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게 묘미고 재밌었는데ㅠㅠㅠㅠㅠㅠ그걸로 멤버들이나 사람들이 몰리면 그 반응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태프vs출연진 할때부터...그 쩔쩔매는 표정 재밌었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박 2일 때부터 나피디가 하는 프로그램에 나피디의 말도 안 되는 공약이 재미 중 하나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오늘 100만 밑으로 안내려갔어도 대국민사과방송 하는 그런 이미지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피디는 일단 막 던지고 스텝들 원망받는게 꿀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ㅏ 오늘 올라온 영상도 넘 꿀잼이었다구....ㅠㅠㅠㅠㅠㅜㅠㅠㅠ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안돼.... 원래 1박때부터 막 지르는 게 재미었단 말이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꿀잼포인트였는데 ㅠ 아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무리한 공약 자체보다는 그걸로 시청자들이 막 놀려먹는게 더 재밌는거 가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함으로써 사람들 드립력 장착하구 막 놀리구...네티즌 출연진 합심해서 웃기는게 넘 좋았는데..... 이번에 넘 진지해져서ㅠㅠㅠㅠ 좀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ㄹㅇ 꿀잼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ㅠ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둨ㅋㅋㅋ 결국 재밌게 이어져서 상관없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오늘 라이브도 조심하는거 보여가지구......힝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 좀 뚁땅....옛날부터 무리하게 내거는 공약 같은거에 출연진들 드립막 하구... 송가락때는 네티즌들 댓글 드립들 막 다는거 재미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ㅠ 나피디 말도안되는 공약하는게 웃겻는데 나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정.. 저런게 재미인데 진심 인생 꽈배기처럼 사는 사람들 넘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ㄴㄷ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격공 무도길 걸을까봐 걱정되 앞으로도 작렬해주세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진짜 정도 벗어난 사람 많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 재미를 볼려구 구독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 진지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 ㅠ 내 꿀잼 호록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ㅠㅠㅠㅠㅠ근데 사람들이 너무 진지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는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 나징짜 쪼끔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ㄷㄴㄷ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1
14:16 l 조회 18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13
걍 떨어지고 이적이나 빨리 보고픔1
14:15 l 조회 13
제일 순하게 생겨서는 그룹에서 젤 기존쎄인 멤버들 있어?1
14:15 l 조회 29
넷플릭스에 더 크래시 라는 다큐 본 익???????
14:15 l 조회 3
정병에게 업보가 오기를
14:15 l 조회 11
코르티스 마틴 높은 굽 신을 때마다 코르티스답다 생각듦1
14:15 l 조회 23
갑자기 을용타 진짜 개웃기다2
14:15 l 조회 30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
14:15 l 조회 31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2
14:14 l 조회 14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8
14:14 l 조회 35
나는 감독탓만 하는거 솔직히 물음표임6
14:13 l 조회 63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면 남의사말고 여의사한테 갈거야?13
14:13 l 조회 41
굿즈 어떻게 하면 잘 팔려?ㅜㅜ7
14:12 l 조회 45
진짜 우리집은 엄마 때문인지 항상 진돗개만 키워...3
14:12 l 조회 63
인터뷰할때 거짓말탐지기도 같이 연결해서 하자
14:12 l 조회 11
국대들 오면 경기장에서 가만히 멀뚱멀뚱
14:12 l 조회 30
축알못인데 32강2
14:12 l 조회 28
근데 김건희 이제 여사가 아닌데 언론사는 왜 여사라고 칭하는거임?
14:12 l 조회 16
이강인이 주로 맡는 그 포지션이2
14:1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