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079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0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걱정됨.... ,.난 저게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했어서ㅠㅠ....(개인의견임 의견다르면 지나가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안 될 거라 생각한 걸 해내고 협상하고 그게 재민데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박2일때부터 애청자로써 너무 아쉬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나도 ㅜㅜㅜㅜ 그것도 어쩌면 방송의 컨텐츠인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피디님의 시그니처 중 하나라고 보는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아쉬워ㅜ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게 묘미고 재밌었는데ㅠㅠㅠㅠㅠㅠ그걸로 멤버들이나 사람들이 몰리면 그 반응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태프vs출연진 할때부터...그 쩔쩔매는 표정 재밌었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박 2일 때부터 나피디가 하는 프로그램에 나피디의 말도 안 되는 공약이 재미 중 하나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오늘 100만 밑으로 안내려갔어도 대국민사과방송 하는 그런 이미지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피디는 일단 막 던지고 스텝들 원망받는게 꿀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ㅏ 오늘 올라온 영상도 넘 꿀잼이었다구....ㅠㅠㅠㅠㅠㅜㅠㅠㅠ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안돼.... 원래 1박때부터 막 지르는 게 재미었단 말이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꿀잼포인트였는데 ㅠ 아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무리한 공약 자체보다는 그걸로 시청자들이 막 놀려먹는게 더 재밌는거 가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함으로써 사람들 드립력 장착하구 막 놀리구...네티즌 출연진 합심해서 웃기는게 넘 좋았는데..... 이번에 넘 진지해져서ㅠㅠㅠㅠ 좀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ㄹㅇ 꿀잼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ㅠ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둨ㅋㅋㅋ 결국 재밌게 이어져서 상관없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오늘 라이브도 조심하는거 보여가지구......힝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 좀 뚁땅....옛날부터 무리하게 내거는 공약 같은거에 출연진들 드립막 하구... 송가락때는 네티즌들 댓글 드립들 막 다는거 재미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ㅠ 나피디 말도안되는 공약하는게 웃겻는데 나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정.. 저런게 재미인데 진심 인생 꽈배기처럼 사는 사람들 넘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ㄷㄴㄷ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격공 무도길 걸을까봐 걱정되 앞으로도 작렬해주세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진짜 정도 벗어난 사람 많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 재미를 볼려구 구독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너무 진지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 ㅠ 내 꿀잼 호록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ㅠㅠㅠㅠㅠ근데 사람들이 너무 진지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는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 나징짜 쪼끔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ㄷㄴㄷ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1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10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
16:18 l 조회 16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16
피부 하얘지려고1
16:18 l 조회 13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6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
16:18 l 조회 47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5
16:17 l 조회 42
코르티스 f1 가네2
16:17 l 조회 40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
16:17 l 조회 26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7
16:17 l 조회 79
월드컵 이런데서 지더라도 졌잘싸면 그래도 아쉽지만 됐다 하는데
16:17 l 조회 24
진짜 아무나 유럽 가는 세상이니까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이런 애들도1
16:17 l 조회 35
진짜 축구를 너무 못해서 단순히 선수 개인실력이 안돼서 진거면 이해라도 함
16:17 l 조회 23
축협 그놈은 이번 월드컵 끝나면 내려놓은다고 했다며!!!!
16:17 l 조회 10
우리나라 축구 강강약약인 것 같음3
16:17 l 조회 19
그런식으로 경기를 하니까 32강 차라리 가지말라는거지 ㅋㅋ
16:17 l 조회 6
아 김영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6:1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