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108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대한민국 여자로 살기 힘들다 정말로...너무 현타와 무기력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여성인권 바닥인거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페미 언급 했다고 또 논점 못읽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돌 악플 달던 애들은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건 좀..트페미들 여돌도 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모르지 걔네 프로필 하나하나 다 들어가보는게 아니고 다 알티타서 넘어오는거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페미들 지들 입맛에 따라서 남여 다 패서 트페미라고 하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과하게 페미주장해서 트페미인줄알았는데,,뭐만하면 남자까고 한,남거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맞긴 해 그냥 악플러들임 걔네 거의 까기 위한 수단으로 페미 이용하는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괜히 이러지 말라고 하는ㄷ 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페미...걔네는 참 웃겨 자기들이 쓰는 악플은 생각도 안하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트페미라고 다 남돌 악플 달고 다닌대? 쓰니가 위에도 달아놨듯이 하나하나 계정 안들어가봐서 남돌 깐 계정인지 모른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ㅋㅋㅋ트페미가 왜 트페미인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페미는 걍 악플러지만 여자로 살기 힘든건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페미들 지들 하는 짓은 생각도 안하고................................................ 그런소릴 하다니 진짜 역겨워 죽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맞는 말이ㄹㅏ도 이중적인 태도로 그런말 하니까 웃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왤케 다들 맥락을 못 읽지 트페미가 하는 "말"에 공감한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맥락을 못읽어서가 아니라 걔네가 그런 말 하는게 기가차서 그런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그 말을 이 글 쓰니한테 하는 이유가 뭐냐는 거임... 쓰니가 트페미 나쁜 거 모르고 이 글 쓴 게 아니잖아 그게 기가 차면 이 글 말고 새 글을 쓰든지 그 트페미들한테 가서 말을 하든지... 맥락 어긋난 거 맞잖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대화의 흐름이 뭔지 잘 모르는 분이신거 같은데 그냥 스루할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1/26 19:5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된 댓글에게
ㅋㅋㅋ예.. 제가 글쓴이보고 왜 트페미한테 공감하냐고 머라 한것도 아닌데 누가 맥락맹인거지 모르겠지만 님도 파이팅!!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다고 트페미 옹호하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호하는 건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댓글 보고 쓰니 무슨 생각인지 이해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이 처음 덕질해보는 아이돌팬같음ㅋㅋㅋ
16:01 l 조회 2 l 추천 1
봐봐 44-66 사이즈가 1이야 근데 내가 163 몸무게 60에 가까우면 나 사이즈 2사야할까?
16:01 l 조회 2
제발 노래 좀 찾아줘 ost같은데 남자 노래고
16:00 l 조회 16
푸라닭 쓰레드 담당자가 현재 모델한테 무례한 댓글 남김
16:00 l 조회 37
ㅇㅇㄷ은 언제 컴백했던거야ㅜ
16:00 l 조회 11
음중 라이즈에게 문투 완💙🧡2
16:00 l 조회 7 l 추천 2
팬들이랑 기싸움 하는 연예인이나 연예인 지인들 보면
16:00 l 조회 8
위즈니 라이즈 투표해따
16:00 l 조회 7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완❤️🧡1
16:00 l 조회 6 l 추천 1
음중 에이나 너무 이뻐서 급 검색했는데
16:00 l 조회 13
이안 얼굴 구라같다... 09년생 실화라고??
16:00 l 조회 12
나는 월드컵은 여기서 떨어져도 괜찮은데 아시안컵은 우승하는 거 보고 싶어
16:00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문투 인증💙🧡3
16:00 l 조회 8 l 추천 5
시즈니들아 나ㅈ급하니까 빨리 제노 과일 깍는거 어디서 보냐3
15:59 l 조회 7
장원영 왜 트위터에 왜 검색이 안돼?
15:59 l 조회 15
진짜 이재성 안 뛴 거 아쉬워하는 사람들 많더라
15:59 l 조회 11
2006년에 히딩크 감독님은 왜 이어서 못하셨어?1
15:59 l 조회 12
음중 라이즈 1번이야??? #0505로 1 보내면 되는겨???6
15:59 l 조회 24 l 추천 1
ㄷㄱㅁㄹ 광고 좀 그만떴으면
15:59 l 조회 16
최애 쉴드...어느순간부터 안치게됨ㅋㅋㅋㅋ1
15: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