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276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더보이즈 엑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이 글은 6년 전 (2019/12/03) 게시물이에요
그런 사람들이 이 정도로 말 하는거 보면 진짜 화난거 같음 인증가능 타팬인데 소속사가 고소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피드백 뜨고 열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유난소리 들을까봐 한달동안 공론화안하고 참았거든...ㅎ 근데 피드백보고 다들 빡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우리 진짜 마플 안타는 편이긴 해 지난번에 알아도 다들 어이없다 정도지 조용히 넘겼거든 근데 이렇게 된 이상 우리도 못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보 등록까진 시정할거라 믿고 참았음 근데 피드백 기분나빠서 다 터진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진짜 저거 처음에 말나왔을 때도 재환이한테 피해갈까봐 다 사리고 쉬쉬했어 근데 진짜 저렇게 나올 줄 몰랐지 참다가 터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투표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가수한테 피해 갈까봐 우리 선에서 쉬쉬했는데 어제 피드백이 진짜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난소리들을까봐 참았는데...아우열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번일 팬들사이에선 이미 알았던 문제고 일키우기싫어서 조용히 넘어갔는데 지금 일키우고 있는게 누군지 모르겠네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피해자가 왜 몸사려야하는지도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보 때부터 사실 말 조금씩 나왔는데 유난팬덤 소리 듣거나 괜히 애한테 피해갈까봐 그냥 사렸음 조용히 알 사람만 알고 근데 태도 저런식으로 나오는 거 보고 다 터진거 ㅋㅋㅋ 정도가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끼리 재환이랑 팬덤 피해 받기 싫어서 공론화 하지말고 일 키우지 말자고 그랬는데 저런 식으로 무시하면 못 참아 진짜 기분 나쁨 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고집 부리는 거 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중대 학생들이 지나가다가 플랜카드 붙은거보고 김재환네 팬클럽이름인데 문제되는거 아니냐고 먼저 말나옴
2. 이후 커뮤에 소소하게 올라왔는데 김재환팬들은 유난소리들을까봐+재환이한테 피해갈까 싶어 어차피 1년쓰는거 걍 조용히 지나가자 싶어서 쉬쉬하고 넘어감
3. 한달동안 참고 몸사림
4. 중대 총학 피드백+에타에서 김재환 조롱하는거 보고 빡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보 나온다고 할때부터 알고있었지만 조심스러워서 피드백해주길 조용히 기다렸는데 피드백이 저런식이라니..진짜 너무 한다..가만있던 내돌이랑 우리는 무슨 죄지...너무화나ㅠ 진심 소속사에서 고소해줬으면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월드컵 다시 시작하고 싶어
14:25 l 조회 1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
14:25 l 조회 1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수 빙고판 업데이트
14:25 l 조회 1
야구 우리팀도 지금 득점이 완전 축구수준임
14:25 l 조회 1
나머지 세경기는 언제함?
14:25 l 조회 1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
14:25 l 조회 2
진정 봉사를 하고 싶은 나같은 불쌍한 청년한테 기부나 해라
14:25 l 조회 2
이러면 지하철 내려야함 말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5 l 조회 5
지나간 경기 어쩔수없고 내년 아컵이라도 준비 하던가ㅠ
14:24 l 조회 3
남은 선수들이 안타깝긴한데 걍 운이 안따라준거라 생각함ㅋㅋ
14:24 l 조회 4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ㄷㄷㄷㄷㄷㄷ
14:24 l 조회 33
이번에 김영광 다시 봤음
14:24 l 조회 5
근데 크로아티아 잉글랜드한테 지고 파나마한테 1:0으로 이겼는데
14:24 l 조회 4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1
14:24 l 조회 14
아 현타 오면서 이민 응원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
14:24 l 조회 10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1
14:24 l 조회 6
이거 전생같다,,,1
14:24 l 조회 39
얘들아 그냥 남은 시간동안 곱창타코 먹으면서 짐싸서 와 …
14:24 l 조회 14
그나마 다행인건 다음 월드컵때 이강인은 전성기 나이고 김민재는 수비수라 여전히 건재할거임5
14:23 l 조회 25
지금 감독 경질만해도 너네 욕 덜먹는다
14: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