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276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이 글은 6년 전 (2019/12/03) 게시물이에요
그런 사람들이 이 정도로 말 하는거 보면 진짜 화난거 같음 인증가능 타팬인데 소속사가 고소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피드백 뜨고 열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유난소리 들을까봐 한달동안 공론화안하고 참았거든...ㅎ 근데 피드백보고 다들 빡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우리 진짜 마플 안타는 편이긴 해 지난번에 알아도 다들 어이없다 정도지 조용히 넘겼거든 근데 이렇게 된 이상 우리도 못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보 등록까진 시정할거라 믿고 참았음 근데 피드백 기분나빠서 다 터진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진짜 저거 처음에 말나왔을 때도 재환이한테 피해갈까봐 다 사리고 쉬쉬했어 근데 진짜 저렇게 나올 줄 몰랐지 참다가 터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투표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가수한테 피해 갈까봐 우리 선에서 쉬쉬했는데 어제 피드백이 진짜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난소리들을까봐 참았는데...아우열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번일 팬들사이에선 이미 알았던 문제고 일키우기싫어서 조용히 넘어갔는데 지금 일키우고 있는게 누군지 모르겠네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피해자가 왜 몸사려야하는지도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보 때부터 사실 말 조금씩 나왔는데 유난팬덤 소리 듣거나 괜히 애한테 피해갈까봐 그냥 사렸음 조용히 알 사람만 알고 근데 태도 저런식으로 나오는 거 보고 다 터진거 ㅋㅋㅋ 정도가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끼리 재환이랑 팬덤 피해 받기 싫어서 공론화 하지말고 일 키우지 말자고 그랬는데 저런 식으로 무시하면 못 참아 진짜 기분 나쁨 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고집 부리는 거 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중대 학생들이 지나가다가 플랜카드 붙은거보고 김재환네 팬클럽이름인데 문제되는거 아니냐고 먼저 말나옴
2. 이후 커뮤에 소소하게 올라왔는데 김재환팬들은 유난소리들을까봐+재환이한테 피해갈까 싶어 어차피 1년쓰는거 걍 조용히 지나가자 싶어서 쉬쉬하고 넘어감
3. 한달동안 참고 몸사림
4. 중대 총학 피드백+에타에서 김재환 조롱하는거 보고 빡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보 나온다고 할때부터 알고있었지만 조심스러워서 피드백해주길 조용히 기다렸는데 피드백이 저런식이라니..진짜 너무 한다..가만있던 내돌이랑 우리는 무슨 죄지...너무화나ㅠ 진심 소속사에서 고소해줬으면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직 며칠 남았지만 최애 소통 또 이번달에 한번 오네
13:01 l 조회 1
마트 왔는데 어떤 애기가 공주 원피스에 바지 입고 신발은 짝이 달라
13:01 l 조회 1
최애가 30대때 21살 여자 만나는거 괜찮아보여?
13:01 l 조회 4
OnAir 카보베르데 그 골키퍼 뭔가 영화 이야기 같음2
13:00 l 조회 18
오늘 영원즈 개잘생김
13:00 l 조회 20
ㅋㅋ 방금 탐넘으로 일본 감독 영상 봤는데
13:00 l 조회 10
나 좀 어이없는 이유로 그룹 독방 안들어감
13:00 l 조회 20
카보베르데 왤케 응원하게 되지1
12:59 l 조회 27
아 나 이거 보플로 봤는데......왜 우리나라 정병존이냐고.....
12:59 l 조회 30
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0
12:59 l 조회 46
OnAir 그 각나라에서 위상이 메시랑 살라가 같은거 같음6
12:59 l 조회 61
세븐틴은 jtbc 스페인 우루과이전 봤을까
12:59 l 조회 11
OnAir 진지하게 메시랑 보즤냐 만나는거 기대되는 사람1
12:58 l 조회 24
성찬이 하지마 챌린지 좋다
12:58 l 조회 35
경우의수 한개 성공했네1
12:58 l 조회 88
걍 지금 내 심정
12:58 l 조회 26
OnAir 살라야 힘내조
12:58 l 조회 13
엔하이픈 2.0 시작이다
12:57 l 조회 18
진짜 개빡치는건 카보베르데 3무로 올라감 ㅋㅋㅋㅋㅋ5
12:57 l 조회 168
요즘 레몬탱 레모네이드 반복재생 수준임
12:5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