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본진을 너무 사랑해서 못 뜨는 거지  

휴대폰 닫고 24시간 덕질하던 거 멈추면  

진짜 세상이 이렇게 고요했나 싶음 

내가 너무 불행해지면 난 바로 탈덕할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불행에서 꺼내준 게 내 본진이라 계속 덕질한다....... 

하지만 돌판에 있는 거 자체가 너무 스트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뫼비우스의 띠임 거의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커뮤를 안하면 됨 커뮤만 끊어도 덕질의 질이 달라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근데 커뮤 안 하고 덕질하기 너무 어려움 일단 실시간 떡밥 포기해야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질 안하면 평화롭긴한데 인생이 우울하고 무기력해서 내 생에 덕질 없으면..... ㅎㅎ ㅠㅠ 덕질 때문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 우리집 고양이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ㅋㅋㅋ근데 너무 주객전도된 느낌이야 요새 약간 내 삶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다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ㅇㅈ 글고 난 남의 판이 그렇게 평화로워보이더라 그래서 좀 간잽하다보면 결국은 다 똑같더라고 ... (내가 겪어본...) ㄹㅇ 돌판에 있는건 본진이 너무 좋아서 글치 조금이라도 맘 뜬다면 돌판도 떠야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든 똑같아 평화롭다 싶으면 걍 뭔 일이 안 난 때의 팬덤을 보고 있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무슨 일이든 있게 마련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혐생때매 커뮤없이 공계에 올려주는 떡밥만 않았는데 진짜 세상 평화로웠어ㅋㅋㅋ 근데 결국 커뮤 못잃고 돌아오긴 했지만ㅋㅋㅋㅋ 커뮤 나면 다시 잠깐 떠나있을라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터링 뭔지 알겠다 나도 한동안 그랬는데 진심 난 떡밥 다 먹은 줄 알았는데 하나도 모르는 거에 가까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결국 커뮤로 돌아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돌판으로 스트레스 얻고 본진으로 행복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비 쩔어 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나랑 똑같다,,, 커뮤 끊고 싶은데 커뮤 끊으면 떡밥 포기해야 돼ㅋㅋㅋㅋ 진짜 본진 보면 너무 행복한데 그 외로 너무 힘들다ㅋㅋㅋ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루만 안 봐도ㅠㅠ근데 또 떡밥들이 죄다 대형 떡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돌아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처음엔 일상이 힘들어서 덕질을 했는데 이젠 일상은 평화로운데 덕질하면 스트레스 받음 근데 본진 사랑해서 못 떠남ㅋㅋㅋㅋㄱㅋ모순이다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힘들면 결국 뜰 거 같긴 한데 지금 당장은 본진 없이 못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트위터 탐라 잘 꾸려두고 거기서 논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꾸렸다고 생각했는데 싸움나는 거 다 들고 오더라 없애고 없애다보니 공계만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어 난 그래서... 콘서트 팬미팅 내가 보러 갈 수 있는 거에만 돈 쓰고 하루에 덕질 거의 안 람 ㅋㅋㅋㅋ 인티는 익예 익잡 인기글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요새 현타와서 곧 탈덕할거깉은데 아직도 최애가 너무 좋아서 못뜨고 있었다..이제 나도 내 인생 살아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요즘 세상 평화로움ㅋㅋㅋㅋㅋㅋㅋ전본진 팬덤 싸움나도 강건너불구경하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그리고 돈도 다 나한테 씀 난 지금 탈덕해서 넘 행복해 ㅎㅎ,,,,, 주로 익잡에 있다가 큰집 들리듯 그냥 가끔 예잡놀러오는데 싸우고있으면 고대로 나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솔직히 커뮤만 안 해도 스트레스 확 줄더라ㅋㅋ 그래서 요즘 무슨 일 나면 걍 커뮤 밖에 나가있어... 나 좋자고 덕질하는데 너무 환.멸나서ㅜㅜㅋㅋㅋㅋㅋ 난 내 최애 건강하게 오래 좋아하구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래서 커뮤 많이 줄였다 성적 집착도 끊었고 ㅋㅋㅋㅋ 이젠 키알도 버리고 최애 이름 서.치도 안 함ㅋㅋㅋㅋ홈마들 자료나 공식 떡밥만 주워먹는다 나를 위해서라도ㅠㅠㅠ나도 옛날엔 진짜 스트레스 엄청 받았었는데 요샌 많이 ㄱㅊ아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
7:14 l 조회 4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1
7:14 l 조회 7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
7:13 l 조회 13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3
7:13 l 조회 17
정보/소식 상대팀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전술 수정하고 대응하는 일본 감독5
7:12 l 조회 33
근데 32강 올라가도 한일전 할 경우는 없지?4
7:12 l 조회 25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
7:11 l 조회 10
현실적으로 알려줘봐8
7:11 l 조회 66
일본 감독은 진짜 개잘해 감독으로 밈도 있잖아ㅋㅋ1
7:10 l 조회 43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37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4
7:09 l 조회 35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1
7:08 l 조회 27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8
7:08 l 조회 63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2
7:08 l 조회 8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1
7:08 l 조회 20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2
7:07 l 조회 40 l 추천 1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3
7:06 l 조회 100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4
7:06 l 조회 171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7:06 l 조회 36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