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5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좋아한다며  

근데 왜그리 사사건건 불평불만 가득이고  

맨날 징징징징 대면서 결국 보면 자기가 원하던대로가 아니어서, 자기가 생각하던 부분이랑 달라서 등등을 이유로  

실망이네 변했네  

이건좀아닌듯  

신인때로 돌아가 

초심컴백플리즈  

이러는거 좀 이상한것같아  

솔직하게는 머리로는 그들의 입장이라던가 어..뭐..  

그들에게 왜그러는지 묻는다면 뭐라고 얘기할지도  

예상할수 있을정도로 (이론적으로) 이해했는데 

근데 그거 난 좀 이해하기 싫어 솔직히  

찡찡대는것도 보기싫고  

연예인은 이래야지, 아이돌이면서 직업의식없네,  

후로훼쇼날 하지못하네 하는것도 역시 

아 그렇게 사사건건 다 맘에 안들면서 왜 궁디붙이고 있는건지 아.. 하고싶은말 짤로 대신ㅠ

난 솔직히 본진 좋다면서 이거는 이래서싫고 저거는 저러니까 좀그렇고 이런거 싫 어 진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구구절절 공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애들 특 자기 부모가 자기한테 그러면 간섭말라할듯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애들 맨날 하는말: 내가 알아서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 다 받고 그런 애들은 본인을 위해서라도 탈덕했으면 좋겠어 굳이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왜 계속 그런 까빠짓 하며 남아있는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에 안 드는 게 그렇게 많은데 왜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ㅁ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본문 다 받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소비자 웅앵웅하면서 단체로 물흐리는거 진짜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글케 맘에 안들면 탈덕을 하지 왜 이거 싫어 저거 싫어 이러고 있는건지 모르게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싫어 그런 애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소비자마인드 웅앵웅 진절머리 날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탈덕 힘든거 알지 아는데 본인이 아바타 놀이하는걸 굳이 남들한테 전시해야하나..? 본인 입맛에 안 맞다고 난리,,, 그걸 세상에서는 취향이라고 하는건데요,, 취향 안 맞으면 본인이 떠나셔야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해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애들치고
뭐가 좋았고 뭐가 행복했고 이런거는 없어
맨날 틱틱대고 불만불평만 가득한 말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그 정도로 싫으면 탈덕하지 누가 강제로 좋아하라고 붙잡아 둔 것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제는 애들 물건취급하지말라더니 더 물건취급해 소비자 웅앵 어쩌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 싫으면 안보면되고 탈덕하면되자녀 누가 구질구질하게 있으라고 잡는것도아니고 아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진짜!!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진짜 본문 다 받음... 그냥 혼자 인형놀이했음 좋겠어 인형은 절대 안 변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번은 그들 혹시 거절당하거나 거부되는거 자체를 즐기는거 아닐까하는 생각도 해본적 있다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걔들 보면 본인들도 애정이 남아서 못 끊어내서 힘들다고 징징댄다 왜 그런 나를 이렇게 만들었어! 니네가 나빠! 이런 합리화회로 계속 돌아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감정을 왜 다른사람 탓을해 참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문이 진짜 공감인 게, 모든 걸 다 감싸주자는 걸 말하는 게 아님. 뭐 잘못한 것도 감싸주자 우쭈쭈만 해주자 이러자는 게 아니라는 걸 쓰니도 알거임..
결국에는 누군가를 응원하고 사람 대 사람으로 좋아하는 일인건데 요즘 들어 이거따져 저거따져 머리로만 판단하는 게 너무 많아짐..
나는 내 본진을 저멀리 어딘가에 있는 모르는 사람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결국에는 너무 아끼고 한편으로는 되게 가족같고 그렇거든
왜냐면 이미 내 하루 중에 본진이 차지하고 있는 부분이 너무 많고 진짜 익숙하거든
누구는 내 오빠같고 누구는 내 친구같고 누구는 내 동생들같은데 그렇게 생각하면 그냥 웃고 넘어갈 일도 아니면 그냥 한소리하고 넘어갈 일도 진짜 많아
근데 모든 걸 다 검열하고 다 따지고 하는 태도는 사실 스스로에게도 전혀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는 걸 알았으면 함.. 진짜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익인이 댓 위에 세줄읽고 👏 브라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근데 본진이면 다좋아해야하는건 아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사건건 ..
매사에 사사건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양심선언함
9:29 l 조회 1
모로코 vs 브라질이면 닥후임?
9:29 l 조회 1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
9:29 l 조회 4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7
9:28 l 조회 28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9:28 l 조회 23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
9:28 l 조회 15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9:27 l 조회 9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1
9:27 l 조회 44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9:27 l 조회 27
월드컵 끝나면 정몽규 회장 사퇴한다던데4
9:27 l 조회 36
그 쉬운 경기 하나 이기면 될 것을...하....
9:27 l 조회 8
OnAir 1군 나오나
9:27 l 조회 8
우리 그러면 경우의수 따지는거1
9:27 l 조회 24
OnAir 오 일본 1군선수 나온다 이토준야
9:27 l 조회 17
이거 큰일났따 일본 이러면 4:1로 이겨야 조 1위야.... 힘뺄수도..4
9:27 l 조회 42
진심 축협이고 감독이고 걍 십꼰대 같음
9:27 l 조회 22
윤경호 최대훈 소지섭 셋이서 슬라이드 갸루피스하는거 보고 터짐
9:26 l 조회 16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 조3위로 프랑스 만나는건가?6
9:26 l 조회 31
OnAir 일본 스웨덴 둘 다 괜찮게 해서2
9:26 l 조회 39
OnAir 남은 시간에 3:1 가능하냐 이거1
9:2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