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5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3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라떼는 말이야 버즈가 있기 전에 

얘네였다고..
대표 사진
익인2
아 이 노래 진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거 얼마만이야 세상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대때문에 불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처음 들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00 나도 처음 듣는다 ;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띵곡 이거랑 사랑하니까 띵곡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8 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5인데 나도 처음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버즈도 우리 조금 어릴 때인데 버즈보다 앞 세대면 우리 동갑 모르는 사람 꽤 있을것 같기도 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0 첨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거 좋아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8 첨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니 주제가 같다 뭔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띵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크라이면 가능할 거 같기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ㅠㅠㅠ 더크로스 ㅠㅠㅠㅠ
근데 ㅇㅣ그룹은 한분이 사고로 목소리를 이제 잘 못내셔서 나오기가 어려울듯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대 첨 들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이노래 최근에 들었었는데 어디서 들었더라...? 본진이 불렀었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더콜에서 불렀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대후반이면 알껄. 학창시절에 좀 깝치는 남자애들 저거부르고다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01 이노래 좋아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이거 내동생 애창곡인뎈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십중반익 멜로디는 익숙한데 노래 자체는 처음알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노래 대박.. 진짜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여기 이거 모르는 익들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도 모르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악!! 나 그 노래 진짜 좋아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 노래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 저건 모르는데 이건 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헐 그거 진ㅋ자 띵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6모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8첨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30대만 많이 켜지지 않을까 ㅋㅋㅋ 가끔 슈가맨에 세대가 극명하게 갈리는 노래들 나오는데 이것도 그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99 첨드러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99 아는데 돈크라이로 나오면 가능할것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 돈크라이는 가능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수는 몰랐는데 노래들으니까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더콜에서 백호가 부른거 보고 알게된 곡!! 노래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 노래를 왜몰라!!!!ㅜㅠㅠㅠㅠ띵곡인데ㅜㅠㅠ 오십센치밑~ 여기 내가있잖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겉은 줄었어도 맘만은 누구보다 크게 오오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랑한다오 그댈 사랑한다오~ 이거 진짜 진짜 진짜 많이들었는데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00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 곡이면 20대 30대는 많이들 알 듯 100불 받으려면 돈크라이로 나와야 가능할 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96인데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십대 중반부터는 다 알지!!! 얼마나 명곡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02인데 처음엔 몰랐다가 하이라이트 들으니까 바로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대도 많이 알 것 같은데ㅠ 유명하지 않아?? 일단 나는 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98 넘무 좋아함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95인데 이거 내 동기들 노래방 단골곡임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도 못하는것들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97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98인데 이번 년에 본진 땜에 알게 됐음 그 전엔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98첨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더크로스 먼데이키즈 등등 그 시절 엠피쓰리에 꼭 있던 그룹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96인데 저번에 더콜에서 동호가 불러서 알게됐다 그전엔 몰랐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7 이거 예전에 복면가왕에 누가 나와서 불러서 알게 됨 돈크라이도 저거도 넘 조아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97 더크로스 알지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70불정도일듯. 100불은 무리같아. 특히 10대는 거의 모를꺼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0대 극초반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본진때문에 최근에 알게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더크로스는 남초커뮤 가면 진짜 다 알듯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0대지만 몰랐다가 본진이 불러서 안지 얼마 안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더크로스ㅜㅜㅜㅜㅜㅜㅜ 넘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00몰라.. 버즈도 나중에 커서 알았어 하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97인데 모르겠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01인데 알아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98익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99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딱 하이라이트부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00 이 노래는 들어봤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스머프 럽~~ 스노우와잇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00 내 애창곡이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99 모른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96 모른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94.. 이거 우리애가 불러서 알았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99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97 넘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97 모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96인데 우리 애가 불러서 알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제목보고 뭔가 했는데 첨 반주 듣자마잨ㅋ 소름돋았어... 94익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01.. 알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98 첨들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01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98 뭔가 들어본 거 같긴 한데 잘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98 제목이랑 이름은 모르는데 들아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흐어어ㅓ 내본진이 불러서 알아ㅠ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내 본진이 불러서 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오 하이라이트 들으니까 알겠다!! 근데 왜아는지는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98 제목만 봐도 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01 몰라 10대 때문에 안 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내 본진이 불러서 알게된 곡 진짜 좋더라 이 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와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95익 오빠들 때문에 초딩때부터 알았다 ㅋㅋㅋㅋ 백설공주 노래도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더 크로스, 네미시스, 플라워 등등 오빠들 애창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헉 플라워....너무오랜만이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명곡 많지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띵곡 오랜만ㅋㅋㅋ 노래방가서 꼭불러야하는노래아니엿냐구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 이노래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98인데 중딩때 어떤 친구 애창곡이라 알고있음ㅋㅋㅋ 축제때도 부르고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모른다! 근데 좋을 것 같아 (아직 밖이라 못 들어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99 몰라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97익 아주 잘 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99 본진 때문에 알게 됐는데 노래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돈크라이랑 떠나가요 떠나지마요도 진짜 좋은데ㅠㅠ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99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헐 들으니까 알겠어어디서들었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0 30대는 가능할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와 이노래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대는 힘들듯 20대도 못들어본사람 꽤 될거 같다.. 20대초반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99익 이 노래 몰랐는데 남편이 불러서 얼마 전에 알게돼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나 지금 불켰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이햐.... 오랜만에 듣네...
나 지금 불 우다다다다닥 하고 누릅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
10:05 l 조회 4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3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10:05 l 조회 3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
10:04 l 조회 3
호주랑 파라과이
10:04 l 조회 4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
10:04 l 조회 10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4
10:04 l 조회 36
경우의수 도장깨기1
10:04 l 조회 68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12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3
10:04 l 조회 23
조 1위로 가는게 좋아 2위로 가는게 좋아1
10:03 l 조회 14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4
10:03 l 조회 18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3
10:03 l 조회 217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44
OnAir 아씨 ㅋㅋㅋ축구 난민이래 ㅋㅋㅋㅋ
10:02 l 조회 36
모든 킹우의 수가 박살나고 있는걸 보니 32강 떨어질 운명이로다
10:02 l 조회 23
빅뱅 어제 시제석도 다 풀어버렸네?
10:02 l 조회 14
내가 진짜 ㅈ본은 응원 못함
10:02 l 조회 14
응 그래 한국 포기할게 대신 일본도 광탈시켜줰ㅋㅋㅋㅋ
10:02 l 조회 23
ㅌㅇㅌ 남미언니들 우리 32강을 너무 바라고 있음3
10:02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