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6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그 되게 가느다란 미성이신 분!! 

내가 평소에 선호하는 음색은 아닌데 온옾 노래에 너무 잘 어울려 내 취향 박살냄..
대표 사진
익인1
MK!!!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션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위에 익이랑 달라서 당황..하지만 고마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느 곡 파트인지 알려줄 수 있어? 보조개 만연한 귀요미는 엠케이구 말랑몰랑 하얀 귀요미는 이션인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생각나는게 와이 후반부에서 어쩌고 머리 아닌 마음이야 이 가사 있는 파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그럼 엠케이다! 반응한건 머리 아닌 마음이야~톡쏘는 레몬 보이스🍋 근데 그 노랜 사될인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될이구나 미안햌ㅋㅋ온옾 노래 중에 와이 제일 좋아해서 그거라고 생각했나봐..근데 엠케이님 얼굴이랑 음색 매치가 안 돼 나쁜뜻아니고.. 보조개 덕에 되게 매력있게 생겼다!! 그나저나 이션 님도 비슷한 음색이구나 음원만 들어서 한명이라고 생각했나봐 어쨌든 너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엠케이 목소리가 조금 더 앙칼져! 둘 다 음색요정으로 불려서 음색하면 두 멤버 이름이 나오곤 하지ㅎㅎ 나는 팬이라 그런가 구분이 어렵지는 않더라구ㅋㅋㅋㅋㅋㅋ 울온옾 노래 많이 듣고 입덕하면 구분할 수 있을거야 결론은 입덕원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커버 들어보는거 추천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완전 찰떡이야.. 되게 자기잘알인가보다 본인 음색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곡을 아는거같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 출국할때 들러붙는 애들은 사생이야?
13:26 l 조회 1
홍명보 이번에 오면 진짜 계란 또 맞는다 다른것도 맞을수있음
13:26 l 조회 1
이플에 갑자기 정치(?) 질문 미안한데
13:26 l 조회 1
우리나라 체코는 잘 이겼은데3
13:25 l 조회 9
일본 스웨덴 재방이야?1
13:25 l 조회 4
런쥔 솔로앨범 한국 음싸에 들어왔다
13:25 l 조회 5
나 솔직히 소신발언 하자면 어제 축구1
13:25 l 조회 44
솔직히 선수 중에 정말 열심히 뛴 사람 몇명있냐...6
13:25 l 조회 26
근데 진심 걍 남아공전 경기 풀로 보면 선수 쉴드가 안나오던데3
13:24 l 조회 18
안정환도 감독할 생각없고 박지성도 감독할 생각없고7
13:24 l 조회 93
아 돈까스를 먹을까 김볶밥을 먹을까6
13:24 l 조회 10
어제 손흥민, 이강인, 옌스 아니었으면 찬스고 뭐고1
13:24 l 조회 30
한국 32강 확률 12팀중에 10위2
13:24 l 조회 96
아니 근데 어제 선수 라인업부터가 그냥 납득이 안됨2
13:24 l 조회 28
친구랑 나랑 둘다 키164에 52인데3
13:23 l 조회 41
에반 희승 리무진 선공개 떴다 (2회차 출연)
13:23 l 조회 12
정보/소식 [단독] 대한항공, 에어부산 등 인수 검토…'지주사 규제 피하자'
13:23 l 조회 21
이 분이 홍명보보다 축구 감독 더 잘할거 같아
13:23 l 조회 60
몇년전 손흥민 보는거 같은데 걍 ㅋㅋㅋㅋㅋ3
13:23 l 조회 44
마크 출국의상 협찬인가1
13:2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