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71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5
이 글은 6년 전 (2019/12/27)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아무튼 이해 가는 부러움...
대표 사진
익인1
탄이들도 그런 시절이 있었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어떤 마음일지 충분히 이해간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청률 땜에 절대 안자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큼 탑이니까!! 부럽긴해ㅠㅠㅠㅠ 우리애들도 잘됐으면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도 당장 몇년전만 했어도 다 잘렸어서 쓰니 맘 뭔지 다 이해함ㅜㅠ쓰니 본진도 진짜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6 본진 잘될거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777 잘될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888 정말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 다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우리는 무대병풍취급에 행사에서 딜레이됐다고 카메라꺼지고 방송안나고 공연간적도 있고 마마에서 레드카펫에서 무대하거나 많이주어져봤자 싹둑잘린한곡무대한적도있고 다들 그런과정을 거쳐가는거같음 다들 잘됬으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1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12 ㅠㅠㅠㅠ 마저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3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41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515 다 잘 됐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61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7 다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81818잘될거야! 우리애들도 잘리는시절 있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121 그 마음 넘 잘 알아ㅠㅠㅠ다 잘 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쟈!! 쓰니 힘내2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네도 더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긍데 우리도 없을때 있긴해 ㅎ...근데 팬들 왕화내서 안나가기도하공....암튼 다덜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이해됨 쓰니 본진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우리가 잘알지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방탄도 누군가의 대타였던 적도 있었고 무대 1절만 하고 짤린적도 있었어,, 다들 잘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부러워...ㅠㅠㅠ 딱 한 컷 나왔다 내 본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내 본진도 더 떴으면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맘 너무 잘 알지 다 잘될 거야 진짜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무대도...ㅠㅠㅠ불만인게 아니라 그냥 부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탑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네 본진도 잘 될 거야 우리도 그랬어서 무슨맘인지 알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이 이런소리를 다 듣는날이 오는구나 15년 마마땐 런 불렀는데 다 자르고 수도 없이 잘려서 팬들도 울분터지고 가수도 미안해하고 그랬는데.. 다 잘될거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진짜 콘서트 추가회차가 제일빡침.........
17:47 l 조회 1
오늘 구최애랑 자만추하고 부딪힐뻔함 진짜 현실성 없었음
17:47 l 조회 1
혼자 지방콘 갈 수 있어?
17:47 l 조회 1
핑계고 지금 틀었는데 유느 저 날
17:47 l 조회 1
조현아 줄게라는 노래 왜 3달에 한번씩 생각날까
17:47 l 조회 5
저연차돌 파는 애들아
17:46 l 조회 22
다른 스포츠보다 축구가 편하긴한듯 2
17:46 l 조회 39
아니 디스코팡팡 타면서 화상회의하는 남돌 자컨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7:45 l 조회 13
지디 토이스토리 피규어 한정판인가봐ㅠ
17:45 l 조회 27
18살차이 개애반게 올해 02년생이 25인데
17:45 l 조회 26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4
17:44 l 조회 69
.
17:44 l 조회 84
선수들 생각하면 떨어지란 말 난 안 나온다1
17:44 l 조회 17
오늘 꿈에 ㅇㅂ이랑 ㄹㅋ나옴
17:44 l 조회 14
와 나 해외연예인한테 이렇게 빠진거 처음임
17:44 l 조회 17
손흥민 귀국 안하고 미국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다1
17:43 l 조회 21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2
17:43 l 조회 76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4
17:43 l 조회 212
오늘 경우의 수 어떻게 됐어?4
17:43 l 조회 45
헐 리센느 포켓몬 주제가 부른대1
17:4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