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21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1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아 아까 생방송의 묘미 땜에 한거아니야?? 제가 ~이래서 죄송하다 해서 방송사고 사고 난거 사과하면서 같이 사과한걸로 이해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대본인지 뭔지도 모르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작진이 사과 시킨거 갇ㅇ든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사과는 시킨건 알아 생방에 피디가 나와서 사과할 수도 없고 엠씨들한테 방송사고 사과해달라구 했겠지 나는 엠씨들이 제작신 대신해서 사과말 전하는 게 맞다구 생각하거든 근데 장성규가 제가라고 하면서 김재환이랑 팬분들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다 죄송하다 이런식으로 이야기 했거든?? 그래서 아까 앞에서 장성규가 생방의 묘미이러케 언급해서 그거도 같이 사과했다고 나는 느꼈는데 인티에서 아니 오ㅑ 장성규가 제가라고 하면서 사과해야하냐구 하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방송에서 엠씨가 사과했어? 사실 무대 짤린 가수가 내 본진이라 넘 화가나서 티비 껐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 김재환분 방송사고 다음에 있는 엠씨멘트에서 바로 잠실로 연결하는 도중에 문제있었다고 죄송하다고 그러고 이게 또 생방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불편했을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앞으로는 이런일 없을 거다 이랬고 그래서 생방의묘미라고 한 것 땜에 좀 말 있었거든 그래서 그 뒤에 엠씨 멘트에서 잠실 방송사고 원인은 음향 문제가 원인이었고 죄송하다 그리고 장성규가 제가 김재환 가수님과 팬분들 마음을 헤아리지 못해서 죄송하다? 이란식으로 말하길래 나는 장성규가 따로 또 아까 생방의묘미라고 한 거 피드백했다구 느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
13:35 l 조회 1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
13:35 l 조회 1
요즘 유행?인 견종이 뭐야???
13:35 l 조회 1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
13:35 l 조회 6
은석이 자는데 옆태 지린다
13:34 l 조회 13
2014년 말아먹고 엿맞은거 보고도 같은 감독을 세우다니1
13:34 l 조회 8
G, H, I, J 이루어지면 좋겠다
13:34 l 조회 23
솔로 노래 하루에 3곡 녹음 하면 많이 빡셈?
13:34 l 조회 8
배우 최대훈님 AAA 전부터 코르티스 좋아하셨대ㅋㅋㅋ1
13:34 l 조회 8
내기준 안정환 해설도 별로이긴 해
13:34 l 조회 18
우리나라 못한거 다 감독탓이야??7
13:33 l 조회 30
안정환 감독 시키지마 용감한형사들 진행하셔야됨
13:33 l 조회 15
홍명보 이번에 짜를까 ?3
13:33 l 조회 13
손흥민 다음 월드컵에도 나와줬음함3
13:33 l 조회 21
근데 옌스 독일전술 듣다가 한국와서 기다려전술 들었을때 얼마나 기가 찼을까
13:33 l 조회 10
손흥민 해외에서 인기 많은게1
13:33 l 조회 31
나는 근데 전본진 열애설 터져도 알페스했었음 7
13:32 l 조회 23
소통 안오면 연애로 생각함5
13:32 l 조회 48
홍명보는 32강 가고싶을까 안가고싶을까5
13:32 l 조회 33
스테이씨 이번노래 너무좋은거같아
13: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