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67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9
이 글은 6년 전 (2020/1/03) 게시물이에요
싱숭생숭은 개뿔 누굴 호구로보나 

 

싸클에 잘있어만 남겨놨을 때부터 쎄했는데 ㅋ  

 

사과문은 왜지웠니 죄지은 줄이나 알아 

 

끝까지 감성팔이로 접근하지 말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으면 안보면 되는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생일 몇시간 전에 그래서 판 분위기 망쳐놨잖아~ 나보고 보지 말라고 하기전에 범죄자 좋아하는 사람들이 조용히 소비하는게 맞는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 누구도 옹호한적 없는데 왜 굳이 싫으면서 찾아봐서 욕하는거냐 이말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 그랬다고 한적없는데? 내가 안찾아봐두 가만히 있으면 알게되는데 뭘 찾아본대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범죄자나 논란있는 사람들 쉴드로 이 말은 꼭 나오더라 과학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싫으면 보지말라는 말 진짜 무책임하고 저게 대체ㅜ뭔말이지? 싶음 저번에 타 여돌이 성희롱성 사진이랑 움짤 만들지 말라고 글 올렸을때 그럼 아이돌 때려치라는 댓글 많았는데 그거랑 같은 맥락 같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비아이 뭐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싸클 올라온거 말하는거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얘 진짜 뭐해 ? 나 이제 봤어 의리지킬게 이러고 있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쳐 돌 : 았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걔 나대는 말든 상관없는데 걔없다고 해체하라 그러고 회사나가라 그러는 팬들짜증남ㅋ 아 니새끼 빨라고~ 우리는 이제 6명이서 잘 시작하려고하는데 자꾸 초를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또 뭐 올렸어? 나 아예 걔 소식 끊고 커뮤도 인티밖에 안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 진짜 왜이러냐 우리한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하필 동혁이 생일에 이러는지 모르겠음 실트 진짜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게 내가 제일 화나는 포인트야 진짜 너무 이기적 자기 감정만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리를 왜 지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리는 무슨 의리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거 없어 너랑 우리 사이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멤버 생일 챙기기도 바쁜데 진짜 끝까지 ㅋㅋㅋㅋ 아오 외국팬들 좀 어케 하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들 ㅌㄷㅌ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난 싱숭생숭하더라 이런 내가 넘 싫음ㅠㅠㅠㅠㅠㅠ애써 무시하고 동혁이 생일이나 축하해줘야겠어ㅠㅠㅠ6코니들 행복하자 진짜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자기가 잘못해놓고 그럼 저지르질 말던가 뭘 이제와서 후회한다는 식으로 아 진짜 너무 구질구질하니까 제발 그만했으면 좋겠음 이젠 안쓰럽지도 않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1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
10:40 l 조회 2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
10:40 l 조회 5
32강 7개 남았다
10:40 l 조회 6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
10:39 l 조회 10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9 l 조회 12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2
10:39 l 조회 12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
10:39 l 조회 20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2
10:39 l 조회 22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8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1
10:39 l 조회 21
일뽕 한마리가1
10:38 l 조회 16
엔하이픈 컴백 8월 21일인데 노래가 살짝 풀림
10:38 l 조회 8
촑글 움짤 좀 충격인데 저거 찐임?1
10:38 l 조회 25
곽튜브한텐 왜 맨날 이런 일이 일어나는거임
10:38 l 조회 38
보넥도 부산콘 하는 날 사직 홈경기 하는 날이네 ㅋㅋㅋ
10:38 l 조회 9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3
10:37 l 조회 88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4
10:37 l 조회 51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15
32강 갈확률 낮아졌어?6
10:36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