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41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6년 전 (2020/1/06) 게시물이에요
아미분들 안녕하세요 

8시쯤 퇴근하고 인티랑 트위터를 보게 됐는데  

난리가 났더라구요.. 

트위터는 마마무의 사진저장하러 들어갈때 접속하는 것 이외에 글을 쓰거나 댓글을 써본 적이 없어 현재 실트를 올리고 있는 팬들에게 말을 못하고 있네요.  

최대한 빠르게 트위터에 글 또는 댓글 올리는 법을 찾아서 몇몇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많지만 팬들에게 대화를 시도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변명없이 같은 가수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 혼자 사과하는 거라 더욱 죄송하네요. 

이것이 변명이 될수는 있겠지만 정말 모든 마마무 팬들이 저렇게 실트를 올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거는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마지막으로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정 부탁드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못없는 팬들이 무슨 죄겠어요 힘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정 부탁드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 감사합니다 자정부탁드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있어요..ㅌㅇㅌ는 그냥 방탄까는게 스포츠거든. 마마무팬들이 아닌거 알아요. 근데 자정은 도와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ㅜ 고마워요,,으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팬들이 다 하지 않는다는건 알고 있어요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못없는 팬들이 고생이네요 자정 부탁드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집트 하나만 제발
13:34 l 조회 1
OnAir 이집트 너희 할 수 있잖아
13:34 l 조회 1
OnAir 이집트도 이기려고 하는 거 같은데 한끗이 부족하네
13:34 l 조회 1
이집트 이란 이제 후반전이야?
13:34 l 조회 1
OnAir 역습할때 사람이 없어서 맨날 뺏기는듯
13:34 l 조회 1
월드컵 잘하나 못하나 화제성 다 빨아가는중
13:34 l 조회 1
OnAir 이란보고 왜 피지컬이 좋다는거야? 이란도 아시아 아닌가??
13:34 l 조회 1
OnAir 짜증나네 남아공 이기거나 비기거나 두개 중에 하나면 됐는데
13:34 l 조회 16
귀국 인터뷰때 기자들 노빠꾸 질문만 쏴댔으면
13:34 l 조회 5
이집트는 이제 무캘생각없음ㅇㅇ
13:34 l 조회 22
OnAir 이집트 국민 탈퇴할게
13:33 l 조회 22
아니 분철 총대 사기는 아닌거 같은데1
13:33 l 조회 10
OnAir 둘 다 잘하니까 재밌네
13:33 l 조회 8
OnAir 아 이집트 더 열심히해ㅠㅠㅠ
13:33 l 조회 11
응급실 위급 환자일때 말 거는거 대답 안하면 진짜 때려? ㅋㅋㅋㅋㅋ
13:33 l 조회 10
진짜 모든 곳이 다 축구 얘기네 ㅋㅋㅋㅋ
13:33 l 조회 11
OnAir 솔직히 이란 나만 호감인가? 이란 올라가면 좋겟는데
13:33 l 조회 22
OnAir 이집트 될듯 말듯해ㅠㅠㅜㅜㅜ2
13:33 l 조회 22
우리 32강 가도 벨기에 만나4
13:33 l 조회 31
OnAir 그래도 이집트도 이길 생각인거같은데6
13: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