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4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관계성이나 조합 좋아서 그런거면 몰라도 단순하게 화력때문에 그런거면 그냥 자기 욕심 아냐..? 성적보고 좋아할거면 그냥 애초에 인기 많은 아이돌 좋아하면 되는 거 아닌가..? 자기 만족감때문에 그런거면 좀 아닌 것 같은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댓글에 화력때문이라는 걸 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애초에 성적이 좋은 그룹을 파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계성이나 조합 좋아도 애들한테 못할짓임 지금 해체해줬으니까 다 잊고 새출발 해야 나중에라도 문제 안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어 성적 아깝지도 않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난 이 조합 또 못만날 것 같아서 정해진 것도 없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니까 그거면 몰라도 화력만 생각해서 그런거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력 죽고 결국 활동 못 하고 이런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 그런데 파생 미는 이유도 다 달라 누가 맞고 아니고 판단할 수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각자 하고싶은대로 하고 있는거 개인팬덤안에서도 의견 다 달라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슨플임?
23:04 l 조회 1
동양인들이 미국에서 극우인거
23:04 l 조회 5
인천익들아 만약 인스파 공연 연일 가면 왔다갔다 할거야 숙박 할거야?4
23:03 l 조회 23
칙촉 1140개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
23:03 l 조회 44
슴티알 송하 길캐임?
23:03 l 조회 8
숙희랑 히데코는 진짜 어딘가에서 살고있을거같다…
23:02 l 조회 18
진짜진짜 큰방에 팬 몇명 없는 여돌 팬인데
23:02 l 조회 22
남부연합기=흑인 노예제도 지지한 남부연합의 상징깃발2
23:02 l 조회 47
투어스 자컨에서 코디 멤버들이 하고 화보까지 직접 찍었는데
23:02 l 조회 25
혹시 저거 해외에서 큰 문제야?14
23:02 l 조회 141
애니 앞머리 내린거 ㄹㅇ 개이쁘다1
23:01 l 조회 37
사과문에 어떤 차별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적었는데
23:01 l 조회 58
옛날에 연옌들 다니는 펫샵이라고 홍보하는데 있엇는데
23:01 l 조회 12
진짜 미국익들 없어???? ㄹㅇ 1n년 산 익들
23:01 l 조회 55
귀여운컨셉 뇌절하는데 지겨워4
23:01 l 조회 57
인스타 릴스 조회수3
23:01 l 조회 38
근데 저런 티셔츠가 왜 존재하는거임??4
23:01 l 조회 69
진 메리고라운드 넘 이뿌다
23:00 l 조회 31
투바투 자컨 그림 그거 휴닝카이 설명 듣는데2
23:00 l 조회 22
저건 굳이 따지면 우파가 아니라 kkk 이런거임1
23:00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