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5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서비이벌나가서 애들 맘고생은 다하고 결국 제자리인거 실화냐 ㅋㅋ 

이게 억울해서 파생으로라도 보상받길 원함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내새끼는 너무 진심이었던 것 같아서 화나고 토나와 뭐든 선택지 주기 위해 노력하겠지만 제자리로 돌아왔다는 게 너무 허망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적어도 선택지 하나라도 늘려주고 싶어
엑스원 강행 반대 이거는 어떤 선택이든 조작때문에 다 실이었잖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이게 속았다고ㅇ해야하나? 속은 우리들 잘못인지 우리가 운이없었던게 잘못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자리... 하 진짜 속상하다 잠못자고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고작 돌아온게 제자리야 억울해 디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그래도 우리가 남았으면 최소한 제자리는 아니라고 생각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
16:28 l 조회 2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
16:28 l 조회 4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
16:28 l 조회 4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3
16:27 l 조회 31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12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4
16:27 l 조회 2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4
16:27 l 조회 5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1
16:27 l 조회 17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4
16:27 l 조회 33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6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31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4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71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34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1
16:25 l 조회 9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2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3
16:25 l 조회 31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9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85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