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6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우석이 응원봉 걍 간단하게 이런식이면 어때 | 인스티즈

 

종만 놔두고 뚜껑 열 수 있어서 커스텀 가능하게 

흔들면 종소리 나게 하궁.. 우석이 로고 나오면 종에 우석이 로고 박고 

색깔이 너무 단무지 같은 노란색이긴 한데 우석이가 알아서 공식색 예쁜 거 잘 뽑을테니까 그걸로 종 색 하구.. 

나 커스텀 광이여서 저런 식으로 응원봉 나오면 

종 옆에 작고 귀여운 모형 새 붙일거임 

종 밑에는 풀이나 꽃으로 채우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커스텀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짤랑오렌지옐로우색뽑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커스텀 하고시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여엉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역체육센터 수영강습 신청 성공해본 사람있어?
13:24 l 조회 1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
13:24 l 조회 27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
13:24 l 조회 8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17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3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
13:24 l 조회 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3
13:23 l 조회 39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17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2
13:23 l 조회 12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1
1
13:23 l 조회 47
동태플에서 이까지 온게 신기하다 니네 밥은 먹냐
13:23 l 조회 21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2
ㅇㅅ 메가 포카 이벤트 신청한 익잇음??
13:23 l 조회 7
긍데 비주얼버뮤다 < 이렇게 묶어서 앓는 거 많잖아12
13:22 l 조회 87
돌판식 이분법적 사고 개싫음 뫄뫄 잘해~ 솨솨는 못한다는거에요?3
13:22 l 조회 30
스키즈 노래 개 뻐렁찬다
13:22 l 조회 14
스윙스만큼 피곤하다 진짜 몇시간째야1
13:21 l 조회 35
어우 질려질려1
13:21 l 조회 47
탈퇴멤 악개정병들 지독한게3
13:2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