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8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2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정말 유감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 누군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임재헌 사재기 가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 본진 누군지 물어보는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사재기 가수인거 알면 좀만 검색해봐도 알수있으니까 그런거야..같이 이름 적고싶지않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유감이야 유감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 안해도 우리겠지.. 진짜 그알 짜증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 올려주기싫어서 누가 긁어온거 읽었는데 정말 가관이더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감이다 진짜 우리가 왜 그쪽 입장문에 나와야하나요~~~ 방패로 쓰지말고 증거 가져오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패로 쓴다는말 안좋아하는데 게다가 우리가 방패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봤는데 우리같네 ㅎ...
저기요 남 머리채 잡을 시간에 증거 가져오시라구요
우리한테 얹혀갈생각하지말라구요
진짜 기분 드러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팀들에게도 이렇게 하라고 알려주는 입장문같았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받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매일매일이 고통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좋았을만한 보도에 왜 그런 오점을 남겨서 계속 저런 식으로 언급될 거 생각하니까 너무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요일에 깔끔하게 사과하고 선그어줬으면 좋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짜증나 그알 진짜 뭐하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유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설마 우리???ㅋㅋㅋ... 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예상한대로 우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설마 내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사과 우리가 알아서 받을텐데 지가 뭔데 그알한테 사과를 하라마라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우리얘길 꺼내냐고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한테 묻어서 지들도 신빙성 없는 방송으로 주장하려고ㅋㅋㅋㅋㅋㅋ진짜 추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될꺼라 예상했는데 정말 어제도 오늘도 예상한대로 흘러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설마했는데 대놓고 입장문에 써놨네 아 진짜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냥 대놓고 써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걸고 넘어지지 말라고 진짜ㅠ 언급되는거 너무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팀 또 나타나서 우리얘기꺼내면 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 진짜 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알부터 시작해서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반드시 우리가 이겨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또 우리 위하는 척 써놓은 거 겁나 역겨움 우욱우욱우욱🤮 죄송한데 선 좀 그을게요ㅠ 우리가 알아서 할게 너네도 너네 알아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급자체가 🐶같은데 우리위하는척 썻어?ㅋㅋㅋㅋ 클릭수 올려주기싫어서 안봤는데 가관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어제 그분이랑은 다르게ㅋㅋㅋ
우리일 엄청 자세히 써놓고ㅋㅋㅋㅋㅋㅋ
너네 방송이런식으로 잘못했고 우리도 피해자니까 사과해
남은 몇팀들 너희들도 이렇게 글올려 이런 느낌까지 받았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ㄹㅇ 어이가출함 지네가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들면ㅋㅋㅋㅋ 에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사실이아니라면 사과하라고 왜 니가 말하세요?ㅋㅋㅋㅋㅋ 저희언급도말고 본인 입장문에는 본인관련일만 언급하세요 진짜 어이없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증거랑 노력으로 믿어주는 분위기고 그알에 같이 분노해주는사람 많으니까 은근슬쩍 같이 가려고하는거 정말 싫다
우리가 그날부터 얼마나 힘들게 여기까지하고있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심도 없다 하긴 양심 있으면 사재기를 안 했겠지 위해주는 척 어딜 묻어가려고 너희 증거는 너희가 대세요 우리 증거에 얹어갈 생각 버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얘기로 방송자체가 문제있었다 해버리려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 양심없어 우리애들이 왜나오ㅓ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가 잘못한걸 남프사 탓하네1
6:44 l 조회 24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11
허남준은 동물로 따지면 무슨 상이야?3
6:40 l 조회 25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2
6:38 l 조회 14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17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33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63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78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28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11
밤샜네1
5:57 l 조회 33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141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41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11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95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2
5:39 l 조회 106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48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20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29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