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샤이니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리스너들도 밀어내자고 하고 있는데 가수들이 정작 소비하면 진짜 힘빠져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커뮤 안하면 잘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몰라서 그런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수들이 모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재기인거 아는데 같은 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듣는다고?자기자신한테도 해 끼치는 일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해가 안간다는... 요즘엔 머글들도 다 아는데 가수가 모른다는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글들은 모를만도 한데 이미 그쪽에 소문 다 나고 박경때문에 실검1위에 뉴스도 꽤 많이 나왔는데 가수가 모르는건.. 좀 신기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ㄴㄹ 처음에 사재기다 라고 말했는데 노래 좋은데 ㅋㅋㅋ라고 반응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
10:42 l 조회 1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0:42 l 조회 1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
10:42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
10:41 l 조회 1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
10:41 l 조회 1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0:4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
10:41 l 조회 2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
10:41 l 조회 3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
10:41 l 조회 2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16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1
10:40 l 조회 13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
10:40 l 조회 20
32강 7개 남았다2
10:40 l 조회 26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4
10:39 l 조회 1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9 l 조회 25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5
10:39 l 조회 27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2
10:39 l 조회 33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2
10:39 l 조회 34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8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1
10:3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