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2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스트레이키즈 데이식스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멤버들은 죄 없는거 아는데..
대표 사진
익인2
이제와서 이게 무슨 소용이니..ㅠㅁ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다들 원래 데뷔 아닐거라고 의심하는 멤버들 있어서 스타쉽 빠져도 잡음 많았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누가 자기 자리 아닌건지 다 아는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순위 2ㅡ3명 바꼈다 하지않음..? 스타쉽만 빠진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휴 ˃̣̣̣̣̣̣︿˂̣̣̣̣̣̣ 내 픽은 유착도 뭣도 아닌데 그냥 준영이가 조작했다고 그 이유만으로 충분히 욕먹는중임.. 그거 때문에 욕먹은거 생각하면 걍 해체하길 잘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난 6개월동안 진짜 충분히 욕먹었고, 앞으로 더 욕 안먹었으면 좋겠음 제발.... 다들 애가 주작한건 아닌데 안타깝다 하면서 다 욕함 ㅋ ㅋ ㅋㅋㅋ ... 스타쉽만 빠진다고 해서 내픽이 욕안먹었을거라고 생각안함 절대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타쉽만 유착이었던거야? ㅓㅎ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다른 연생 불쌍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착소속사랑 같이 하는거 싫어서 빠진 소속사도 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찐순위를 밝히진 않는 이상 바뀐 2-3명도 사람들 추측에 지나지 않으니까 유착소속사만 빠지는게 나았을거같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가 하면 흔하게 치는 장난이고 타멤이 하면 세상 진지하게 ㅈ ㄹ 하는 애들은 뭘까?
15:22 l 조회 2
만약에 같은 소속사에서 신인 남돌이 나왔는데
15:22 l 조회 5
남아공도 골대 앞에서 공 드릅게 못차서 1:0이지
15:21 l 조회 4
어 전담 길빵 이제 과태료 10만원이래1
15:21 l 조회 17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이랑 60계 고추치킨 중 뭐 먹지.. 4
15:20 l 조회 15
한국 독일 월드컵 때 미국 라디오에서 했던 말이 개웃김
15:20 l 조회 27
와 원빈 컨포 굿즈2
15:20 l 조회 33
연준 아이스크림 아주 살짝 풀렸다
15:20 l 조회 11
벤버지 어디계세요
15:20 l 조회 6
축알못인데 물어볼거 있어1
15:20 l 조회 16
김민경 편집자 영상 딱히 보진 않는데3
15:19 l 조회 47
엥 인스타에 이런 기능 있었구나 개신기해1
15:19 l 조회 43
근데 국대 월드컵에선 오히려 강팀에 더 강한 거 같지 않음?2
15:19 l 조회 11
인스파자리물어볼거있는데
15:19 l 조회 10
월드컵 나처럼 다른나라도 응원하는 사람있나2
15:18 l 조회 17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1
15:18 l 조회 56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1
15:18 l 조회 18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29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18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