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3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너네가 원하는 해체 했는데 도대체 그 이상 뭘 원하는거야? 애들이 뭘 그렇게 잘못했길래 못잡아 먹어서 안달임? 

한달 활동이라도 했다고? 그 한달 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기간에도 욕이란 욕 다먹고 광고 막히고 방송 3사 막히고 예능도 막혔어. 

그리고 공백기 아닌 공백기 들어간후 팬들과 소통마저 단절되고 애들 셀카 조차 올리지 못함 ㅋ 왜냐면 셀카 하나 올라와도 죽어라 욕했으니까. 

4개월동안 팬들이곤 가수곤 소통마저 단절된체 응원하는거 밖에 할 수 없었음. 팬들은 올라오는 목격담 하나에도 눈물 흘렸고 매일을 

어그로 들과 싸우며 기사 뜨는거 하나에 심장이 철렁하며 지내왔음. 

거기다 그 기간동안 지쳐서 팬들끼리도 분열되고 해체파/강행파 나눠지며 서로 비꼬고 싸우고 애정재단 시키기도할 정도로 팬덤 분위기 개판이였고 

프엑시절 있었던 팬들마저 탈주하는 사태가 발생함. 그리고 결말은 

단 두줄의 해체라는 말. 


근데 뭐 수혜를 받아? 도대체 어디가? 파생이 왜 안돼? 어른들로 인해 망가지고 상처받은 아이들의 꿈을 

다시한번 꿈꾸게 만들어준다는데 그게 그렇게 큰 잘못이야? 엑스원은 꿈꾸면 안됨? 

진짜 너무너무 속상하다 ㅋㅋㅋㅋ 그리고 팬들이 막연하게 

데뷔해! 새그룹으로 데뷔해!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팬들 마음은 


아이들이 한번만이라도 선택지가 있었으면 좋겠고, 좀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길 원하고 

정말 원하는 아이들이 있으면 조금이라도 지원해주고 싶은거야. 

이 모든게 안되더라도 팬들의 마음이 닿기를 원하는거고. 


그러니까 이제 좀 그만하자. 수혜라니. 

처음부터 끝까지 애들은 피해자였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만 우리좀 놔줘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제발 우리 좀 놔줘. 지친다 정말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아예 아이돌로써의 길을 막아버렸으면 좋겠는건가? 어디까지 악마일거지 ㅋㅋㅋㅋ ㅠㅠㅠㅠ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지마 진짜 충분히 상처 너무 받았다 무슨 말을해도 그렇게하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한테 뭐라하는것보다
그놈의 수혜라는 말 너무 상처다. 애들은 피해잔데 왜 자꾸 수혜받았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이게 수혜라구여..? 여기저기서 얻어터져서 너무 곪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놈의 수혜ㅋㅋㅋㅋㅋ 온갖 욕만 먹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편적인 부분만 생각ㄱ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그냥 듣지마.. 애초에 해체가 목적이었고 보상이나 그런거 별로 관심도 없으니까.. 지금까지 겪으니까 이제 아무렇지도 않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그냥 애들이 뭉치는것 자체가 싫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짜증나 해체시켰으면 이제 다 날아간건데 누구는 빼야한다는둥 자기들이 뭔데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기들이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팬들이 응원하겠다는데. 팬들이 그러겠다는데
그게 왜 수혜받게 되는거고 그게 왜 팬들이 잘못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이제 내버려줘라 우리 ㅠㅠ다시 새 꽃길 가겠다눈데 왜 막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속상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놈의 수혜자 소리 진짜 진절머리나 대체 애들이 수혜받은게 뭔데 ? 내가 볼땐 상처밖에 받은거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해체하면 없어진다며... 근데 이게 뭐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산 입덕직캠
14:01 l 조회 4 l 추천 1
홍명보 행보가 안철수급이네
14:01 l 조회 5
ㅇㅂ이랑 ㅇㅇ이랑 릴스 찍은적 없지?
14:00 l 조회 7
탈퇴 언제하지
13:58 l 조회 51
축구는 맨날 파벌로 기사 나는거같음 3
13:58 l 조회 26
다른 나라는 축구 잘 못하고 오면 총으로 쏴죽이기도 한대8
13:58 l 조회 48
넷플 볼만한거 추천해줄 사람…1
13:58 l 조회 10
그럼에도 홍명보가 대단한 이유5
13:58 l 조회 94
정보/소식 '호주 제발 도와줘'… 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이마저도 통하지 않는다2
13:58 l 조회 40
감독 짜르고 장항준이 해도 이거보다 괜찮을거래
13:58 l 조회 15
이 상태로 32강 가도 머리아프다3
13:58 l 조회 11
놀보다 예사가 나을 줄이야... 4
13:57 l 조회 26
32강 떨어지고 공항 딱 들어오면5
13:57 l 조회 86
정보/소식 홍명보 "큰 차이 없었는데...보기에 느려보이는 건데 정답 못 찾고 있다"10
13:57 l 조회 94
이렇게 된 이상 대표팀 감독도 국민투표로 뽑자1
13:57 l 조회 7
코르티스 이름 약간 카더가든 같음
13:56 l 조회 18
ㅎㅁㅂ출입금지시킨 편의점 뭐임ㅋㅋㅋㅋㅋ3
13:56 l 조회 141
축구 스캔들은 무슨말이야?2
13:56 l 조회 53
축알못인데 너무 빡쳐서 2002 축구 다시보는데
13:56 l 조회 16
빨리 대표팀 입국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