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5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0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어딘지 말해도 되나...?지금은 아니고 한 네시쯤 봤음  

긴가민가 했는데 송형준 목소리 듣고 알았음 프엑 나도 봤어서.. 약간 칭얼거리는 뭐라뭐라 말하는 목소리 나고 앞에앉은분은 턱괴고 그거들어주고 있었음  

구석에 앉아서 얼굴도 제대로 못봤지만 암튼 그랬다  

인증 못해줘서 미안ㅠㅠㅠㅠㅠㅠ 

근데 원래 스타쉽은 매니저옶이도 돌아다니다 연생들...?
대표 사진
익인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형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우리 애기들 소식 알려줘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 정모 살아있었구나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주역 근처야???자세히는 안말해줘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가 회사야???? 그럼 다 알겠다 팬들도 언주역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맞아 언주역 근처가 회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고 ㅜㅜ정모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정모 살아있엇가는거 말만 들어도...행북하다...그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정모야 구정모ㅠㅠㅜㅡ살아있었네 우리 강모ㅠㅜㅜㅡ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턱괴고 들어주고 있었다구..?? 나 왜 설레냐ㅠㅠ 구정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왜케 설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아아ㄱ 말만들어도 좋다ㅜㅜㅠㅠㅠㅠㅠ사랑해ㅠㅜ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구정모 살아있었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모...정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진짜 나 죽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있는 거 확인만 해도 난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맛있는 거 먹어 애들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만났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흐아아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정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형주나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 정모 제대로 얼굴 본거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칭얼거린게 누구고 턱괴고 들어준 애가 누구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자가 형준이고 후자가 정모 같아 형준이 목소리 들었다는 거 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진 안찍어줘서 고마워ㅠㅠㅠ정모,형준이 마주쳐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모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혛ㅇ준아 ㅜㅜㅠㅠ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직접 작곡하는 솔로가수가 이정도 성적 나오면 돈 꽤 벌까?
23:12 l 조회 3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6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3
23:11 l 조회 22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14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3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3
23:10 l 조회 16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8
23:10 l 조회 112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2
23:10 l 조회 57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23:10 l 조회 18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1
23:10 l 조회 31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2
23:09 l 조회 35
역바 개낀다 ^^10
23:09 l 조회 58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7
23:09 l 조회 83
분철 사기 당함2
23:09 l 조회 17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31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8
23:09 l 조회 114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25
일공다수먹고싶다.. 6
23:08 l 조회 18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4
23:08 l 조회 10
OnAir 김부장 지금 끝낫어? 넷플 왜안뜸ㅠ
23:0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