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121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6년 전 (2020/1/14) 게시물이에요
나 맡기려고 상담받는중인데 수고비를 티켓값보다 더 비싸게 불러서 좀 당황스러워ㅠ 댈티 처음맡기는건데 원래 이런가??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 3만 5천원 줬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값이 5만원 아래인데 수고비를 5만원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자리 잡아줬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직 티켓팅 전이야! 맡기려고 상담받는중ㅜㅜ 그냥 내가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천원짜리 경쟁률낮은거 3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 원래 그렇게 받나 다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열 n번 경력많으면 작정하고 비싸게 받는데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이런거 처음이라 몰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티켓값 5에 댈티비 5줌 근데 워낙 공연장이 좁았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아 고민되네ㅠ 이렇게 비쌀줄 몰랐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집트 꼴좋닼ㅋㅋㅋㅋㅋ 골득실 밀려서 2등이네 ㅋㅋㅋㅋㅋㅋㅋ
13:31 l 조회 1
와 00인데 82랑 사귄다고.... 나 01인데 18살 연하 8살임
13:31 l 조회 1
축알못인데 살라가 유명한 선수야 ??
13:31 l 조회 1
OnAir 살라 이제 못뛰어 ?
13:31 l 조회 1
OnAir 경기중에 울리는 알람소리 다른 경기장 득점 알림음 같은데
13:31 l 조회 1
이집트가 이겨야되는거지?
13:31 l 조회 1
모돌 총공 트럭 모금방에서 타돌 멸칭쓰고 뒷담까다 박제당했네
13:31 l 조회 2
OnAir 와 벨기에 골 넣은거 덕배네
13:31 l 조회 15
우리 남아공 비겼으면 올라가는거 엿어???6
13:30 l 조회 30
벨기에 또 골 넣어서 지금 이집트랑 순위 바뀐거 아님?3
13:30 l 조회 21
OnAir 한국 만나려면 이 악물고 해야겠지 이집트야
13:30 l 조회 14
회사가 나서서 저러는곳 처음봐1
13:30 l 조회 17
OnAir 어? 살라 들어간다고??2
13:30 l 조회 44
OnAir 헐 벨기에1위됐네1
13:30 l 조회 35
OnAir 중계중에 자꾸 딩동댕동 하는거 뭔소리임? 거슬리네3
13:30 l 조회 24
방탄 진 정국 도대체 왜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22
OnAir 이집트가 비길라고 대충하는거같진않는데ㅜ
13:30 l 조회 23
OnAir 이집트 2등가면 누구랑 붙어??1
13:30 l 조회 19
OnAir 이란에 잘생긴 선수 있음
13:29 l 조회 9
Txt육아일기떠서보는데공항빠수니들개웃기넼ㅋㅋㅋㅋ
13:2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