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에 아예 "네가 무슨 음침한 캔디야?" 이런 비스무리한 대사 있었던걸로 기억.........원작 이름이 '음침한 캔디'였음 그때는 BL 소설은 더더욱이 저작권 인정 받기 쉽지 않고 나서기도 쉽지 않았었지..그걸 노리고 그런건지 참
|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
|
대사에 아예 "네가 무슨 음침한 캔디야?" 이런 비스무리한 대사 있었던걸로 기억.........원작 이름이 '음침한 캔디'였음 그때는 BL 소설은 더더욱이 저작권 인정 받기 쉽지 않고 나서기도 쉽지 않았었지..그걸 노리고 그런건지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