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254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84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대사에 아예 "네가 무슨 음침한 캔디야?" 이런 비스무리한 대사 있었던걸로 기억.........원작 이름이 '음침한 캔디'였음 그때는 BL 소설은 더더욱이 저작권 인정 받기 쉽지 않고 나서기도 쉽지 않았었지..그걸 노리고 그런건지 참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주군의 태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군의 태양 맞어...진짜 역대급인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침한캔디가 bl이야? 진짜 못됐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bl소설 제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열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군의 태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저거 표절이었어?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처음 알았는데 역대급인데? 내가 다 열불난다
재밌게 봤던 내 자신이 한심할 지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자매작가는....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주군의태양도 표절작이았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못됐음 그작가 다신 소비 안 할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나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헐 나 표절인지 몰랐다...진짜 표절작인지 모르고 볼 사람들 많겠구나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때는 비엘 완전 음지작이었을텐데..... 그래서 당당히 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침한 캔디라는 작품을 표절하고 그런 대사를 넣었다고..?진짜 미쳣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분은 까도 까도 나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나도 예전에 저거보고 진짜 너무하네 싶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진심 못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군의 태양이 bl 원작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몰랐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악질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진심 땀나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보고서 이제 주군의 태양 못봄 ㅠㅠㅠ 본진 나오는데도 못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못도ㅑㅆ다....내본 나오는데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못됐다... 첨 알았어... 본방도 보고 그랬는데.. ㄹㅇ 별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표절작이야??!!!!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근데 진짜 대박이다.. 나 모르고 재밌게 본 드라마 죄다 표절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음습하고 치졸함 부끄러운 줄을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사람 진짜 나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주군의 태양도 표절이었어? 대사 진짜 어이없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주군의태양 표절작이야?? 지금알았어 ..ㅋㅋㅋㅋㅋ고등학교때 반에서 주군의태양 보는애들 안친한 애들인데도 단톡파서 앓던 기억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표절 논란 많았던거 같은데 그거 보고 너무 어이없었지... 진짜 너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완전 재밌게 봤는데 표절이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작가는 진짜 악질인게 원래도 유명 드라마 작가 vs 무명작가하면 후자가 전자 절대 못이기는데 심지어 음지 작품 표절한게 찐이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왜 또 뜬건지 모르겠지만 인기글에 올라온김에 알려주자면
주군의태양, 최고의사랑, 화유기, 호텔델루나 -> 홍자매작품
사랑의불시착, 푸바, 별그대, 응답하라, 이번생은처음이라, 검블유...
찾으면 표절 더 있을건데 지금 기억나는건 이정도.. 예능이랑 광고, 웹소설도 표절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푸바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푸른바다의전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내가 다 짜증나고 화나 ㅜㅜ 원작자는 얼마나 화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차피 저래도 사람들은 표절작 좋아해주니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홍자매 레전드....ㅋㅋ 악질중에 악질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나 진짜 몰랐어....이제 진짜 안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홍자매 표절작 너무 많아..창작한다는 사람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음캔 내가 진짜 두근두근 보던 연재작이였는데...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탄: 아.. 이건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에바야 조롱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몰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홀 주군의 태양 내 최애드라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비엘 표절이야..? 충격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33ㄹㅇ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이거도 홍자매 드라마네..? 몰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진짜 못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인성ㄷㄷ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ㄱㅇ 쓰려고 했는데 2년전 글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주군의 태양이 표절작인데 원작이 BL이고 작품 이름이 음침한캔디라는거지? 와 진짜 못됐다... 주군의 태양 내 스타일 아닐 것 같아서 안봤지만 표절작인줄은 몰랐음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드라마작가들 표절 왤케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주군의태양 생방 열심히 챙겨봤었는데 표절인거알고나서 다시 돌려보질못하겠음 아 애초에 보지말걸 진짜 후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거 왜 표절 논란 안 떴지?…ㅠㅠ 비엘이라고 저작권 인정 안 하다니…진짜 못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떳음....크게 떳었는데 당시엔 비엘 완전 음지라 작가가 이름까고 나오는 거나 신상털리는 것도 너무 힘들어했고 홍자매들이 걍 ㄹㅈㄷ 철판 깔고 드라마 잘되면서 넘어갓던걸로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홍자매는 진짜 답이 없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 뒤로 bl 입문했고.... 생각보다 인기 작가를 건드린 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왜케 못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진짜 인성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니… 저런 사람이 잘나가는 작가라는게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난 주군의 태양 한번도 안봐서 저런대사가 있는줄도 몰랐네 bl원작인지도 몰랐음.. 진짜 작가들 양심 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진짜… 사탄도 울고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표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ㅇㅇ 음침한 캔디라는 BL소설 표절해놓고 작중에서 남주가 여주한테 조롱하는 의도로 음침한 캔디가 끼부린다 이러면서 작품이름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대사까지 넣어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홍자매는 진짜 걸러야됨… 난 이쯤되면 배우들도 모르지 않을 거 같은데 출연안했음 좋겠어.. 특히 영향력있는 배우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한두번도 아닌 논란연속인데 이쯤이면 나오는 배우도 문제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년전글이야 이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 ㄴㅇㄱ 2년 전 글이 왜 갑자기??? 머쓱타드 지우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헐 진짜 최악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비니...이번엔 꺽
19:53 l 조회 1
엠카는
19:53 l 조회 1
최애 무대 보러 부산 갈까말까
19:52 l 조회 1
라이즈 착둥이들ㅜㅠ
19:52 l 조회 1
원빈 버블 왓다
19:52 l 조회 1
뱅콘 의탠딩이야 스탠딩이야?
19:52 l 조회 1
ㅎㅇㅂ가 해외 잘 잡긴 했나보다
19:51 l 조회 1
요즘 ㄹㅇ 음방 그랜드슬램하는거 대단하더라
19:51 l 조회 1
이번주 라이즈 음중,인가 1위후보야??2
19:51 l 조회 7
아니 빅뱅 컴백도 안하고 조용히 티켓팅하는데
19:50 l 조회 20
나 궁금한거 층 다르면 양도 불가인가?
19:50 l 조회 7
혹시 일본인들 양도 거파 극혐해....??????
19:50 l 조회 7
앤톤 니 진짜 미친나1
19:50 l 조회 32 l 추천 3
르릿캣 뇌절이라고 생각했던게 나일리가..
19:50 l 조회 30
빅뱅 20주년에 고양 매진 대단하다!1
19:50 l 조회 24
교대근무라 이제깼는데 축구뭐임? 실화야?
19:50 l 조회 5
아직도 미련못버리고 기다리는 뱅팬 나와라3
19:50 l 조회 23
맘터 무도 언제 다시하려나
19:49 l 조회 4
축구 기자들 오늘 감독한테는 뭐라고 안 함?
19:49 l 조회 9
아아아아ㅏ아아아 아이코닉 바이 미스테잌~
19: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