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11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6년 전 (2020/1/23) 게시물이에요
어느 한 팬덤의 어떤 총대같은걸 맡고 있는데 진짜 극한직업... 별 쓰잘데기 없는 것도 다 설명해줘야 하고 

조금이라도 자기들 맘에 안 들면 운영 왜 이런식이냐고 하고 

똑같은 의견이 하루에 계속 쏟아져서 한번에 모아서 피드백을 해도 

자기가 확인 안 해놓고 왜 피드백이 없냐고 하고... 

 

그 와중에 본진은 너무 사랑해서 탈덕 불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총공팀 스탭인데 하 ㅠㅠㅠ 힘들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힘내자ㅠ 우리는 스탭들 몇명 탈주해서 진짜 소수인원으로 굴리고 있어서 더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ㅠㅠ 열 명도 안돼..... 운영도 제대로 하기 힘들고 그래 쥬륵,,,,,, 얼른 제대로 체계가 아뤄졌으면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탈주해도 못잡겟더라.... 넘 힘든 걸 너무 잘 알아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파이팅하자 ㅠㅠㅠ 우린 약간 나만 너무 의욕 넘치고 다들 좀 별로 안 하는 거 같아서 힘들당 엉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도 진짜 파이팅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총대 했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ㅋㅋㅋㅋ후 기억하고 싶지 않은 순간들이야 근데 탈덕 불가 ㄹㅇ..애가 너무 예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너무 이뻐서ㅠㅠ 탈덕이 절대 안돼ㅠㅠㅠ 힘들때마다 짠 떡밥줘서 더 탈덕 안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거 ㄹㅇ 왜 같팬들한테 정이 떨어진다는건지 이해함ㅋㅋㅋㅋㅋ ㅠㅠㅠ 나는 싸움시러맨이라 같은팬들이랑 싸우기싫은데 우리팬들끼리 의견갈리는게 스트뤠쓰... 저는 사이에 껴서 중간역할을 할뿐이고 공지를 할뿐이라구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말 몇번씩하는것도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ㄹㅇ ㅠㅠㅠ 나는 제일 스트레스 받는게 의견이 있는데 나는 내 의견 절대 피력 못하는거ㅠㅠㅠㅠㅠㅠ 철저히 중립적인 척 해야하는거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내 개인적인 의견이나 감정 보이면 안되고ㅠㅠ 나도 사람인데ㅠㅠ 진짜ㅠㅠㅠㅠ훈계질 당하는거 환장할것 같음... 그거 다 고려한거라구요... 혼자 정한거 아니라구요ㅠㅜㅜ나도 맘에 안들때도 있다구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시간씩 고심해서 회의에 회의 거쳐서 나온 내용인데 그것도 결국 욕먹구...ㅜ 힘내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진짜 힘내자... 나는 진짜 내가 안나서면 아무도 안하면 그게 더 싫어서 했는데 진짜 사람이 열정만으로는 안되는거더라 흑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신고 잘처리되니까 걍 글삭하기전에 신고해
22:38 l 조회 2
오늘은 앤톤 키우고 싶다
22:38 l 조회 2
시작됐다 : 팬덤 욕하기
22:38 l 조회 10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
22:38 l 조회 5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22:38 l 조회 9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
22:37 l 조회 10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8
22:37 l 조회 44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1
22:37 l 조회 23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11
22:36 l 조회 98
엔하이픈 성훈이님 정말 잘생기셨다
22:36 l 조회 8
저 조합 안파는데 저 챌린지 온거 미팬에서 팬들이 원하는 챌린지 설문 받아서 찍은거야6
22:36 l 조회 75
방시혁은 ㄹㅇ 애니메이터 했어야됨......
22:36 l 조회 16
난 요즘 라이즈에서 제일 웃긴 사람4
22:36 l 조회 42
이거보고 홍명보 더 욕하게됨
22:36 l 조회 12
이 시절 최강희 배우님 닮앗다구 많이 듣거등??? 2
22:35 l 조회 18
근데 진짜 아이돌 걱정 할 필요가 없는듯1
22:35 l 조회 28
20대 모쏠이고 연애해보고 싶긴 한데 비위가 약해서 못하겠음3
22:35 l 조회 31
근데 그냥 안준지 오래 되서 그런거 아닌가?4
22:35 l 조회 47
저기는 왜 항상 큰방에다가 모든걸 중계해?20
22:34 l 조회 131
라이즈 찐아침7
22:34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