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6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자막에는 몰라서 아무데나 쏜다? 뭐 그런식으로 나오더라 

거기 없는거 알면서도 1대1 남았으니 걍 빨리 끝장을 보자고 일부러 쏘는거 같던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나도 그렇게 봄 어차피 1대1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ㄷㄷ 오빠라고 해도되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생기면 오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생기면 풀네임 오빠까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모르고 쐈으면 땅 땅 땅 쐈을 듯 계속 연사로 쏘는 거 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맞는거 같음 저기장도 좁혀오니까 빨리 끝내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자기있는곳 일부러 티내는거 같앗음 그러면 상대방이 본인 쏘면 총알이 어느방향에서 날아오는건지 파악하려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흐 아 진짜..멋있서...ㅇ..오...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차 안에 없는 건 바로 보였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면승부 하려는거 너무 멋있는거 아니냐ㅋㅋㅋㅋ..타팬인데도 계속 보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상대방 위치파악하려고 쏘는거 같앗음ㅋㅋㅋ 자기 위치노출시키구 상대방이 본인 쏘면 어느방향에서 총알 날아오는지 파악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ㅇㅈㅇㅈ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미첫다 본인 위치 노출시키려고 쏘는 거였다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그거 짖짜 머싯다 (배알못 타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빨리 끝내려고 걍 티낸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커버는 다 좋은데
19:42 l 조회 1
손흥민 토트넘에 있을 때 직관간 적 있는데 영국아저씨들이 엄청 말 걸었어ㅋㅋㅋ
19:41 l 조회 4
최애야 제발 아프지마
19:41 l 조회 1
장하오 뛰면서 손흔드는거ㅋㅋㅋㅋ
19:41 l 조회 10
열등감 장난아니네
19:41 l 조회 23
제임스 엄지 vs 마틴 엄지 따라하는 표현력이 너무 기발해서 기괴할 정도
19:40 l 조회 11
장터 내일(29) 오후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ㅜㅜ2
19:40 l 조회 7
나 내일부터 무조건 커피 끊는다
19:40 l 조회 13
마이티마우스 톡톡 음방 멘트 존웃이네
19:40 l 조회 14
하투하 에이나 실물이 너무 예뻐
19:39 l 조회 16
꼬꼬무 잘알들아3
19:39 l 조회 18
추팔 망령 너무 싫어 2
19:39 l 조회 31
하 미나미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좋다.........
19:39 l 조회 24
ㅋㅋㅋㅋㅋㅌ 축협 또 언론플레이한다4
19:38 l 조회 71
에어컨 튼사람 있냐6
19:37 l 조회 59
내가 봤을 때 레전드 순애보는 엔팁인듯
19:37 l 조회 15
마틴은 항상 얼굴 막쓰는걸로 알티 개많이 타는거같아서 안타까움3
19:37 l 조회 47
리센느 안원잘 치바 2편 안본 익인들 위해 요약해드림1
19:37 l 조회 64
투어스 플레디스 칭찬타임 첫콘때 망해서 막콘때 협박했는데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1
19:36 l 조회 32
최애는 좋은데 팬덤때문에 탈빠가 가능하구나
19:36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