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7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덕질하기 어떨까 헬게이트면 너무 슬플것같아...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보면 다 자기 가수 덕질 헬이라고 할까봐...그냥 분위기 보러 독방 슬쩍 방문할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게 젤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군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될 건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덕질하고프면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덕질은 마이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ㅋㅋㅋㅋ 덕질하기 힘들다고 하면 안할것도 아니잖아 1년넘게 지켜보고 있으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누구야?? 궁금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달았어 크크 별거 아닌데 궁금하게 한것같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재현님이구나!! 인정 ㅋㅋㅋㅋㅋ 그 인기가요 파란머리 염색한거 진짜 잘생기셨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아ㅠㅠ 잘생겼지...ㅠㅠ 큰방에 물어보러 글 쓰고 올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군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다 헬이라고 해??? 아닌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큰방 있으면 다들 소속사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덕질 힘들다 하는 글 많이 봐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른가 우리는 아닌데... 다 행복하다는 글 밖에 없었는데 그 돌이 우리는 아닌가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독방가서 물어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독방 가서 물어보는 게 제일 좋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같으면 큰방에서 물어볼텐데...독방은 다 좋다고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이 사람 거의 지금 1년넘게 지켜보고 있는 중이라 이쯤되면 난 입덕부정기인가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면 거의 입덕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물어봐ㅋㅋ 근데 그정도면 사실... 질문이 의미없는거 같다 1년동안 입덕부정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내가 생각해도 거의 입덕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방에 용기내어 물어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어봐도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군지 넘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달았슴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군지 궁금하군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재현이었습니다 짜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거 아닌데 익인이들 누군지 궁금하게 한것같닼ㅋㅋㅋㅠㅠㅠㅠ 엔시티 재현이야~!!! 엔나나 때부터 꾸준히 지켜보다가 지금도 목소리랑 특유의 감성 좋아해서 자주 듣고 무대도 종종 보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독방와!!!입주하자!!!그리고 덕질하면서 제일 힘든거는 회사야...그리고 악개랑 까빠아 좀 있고...개인팬이 많아...가끔 악개,까빠가 화나게하지만 그때마다 애들이 치유해주는 느낌!!! 그래도 나는 덕질하다가 힘들다는 생각은 안들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회장 선거 제도 자체가 바뀌어야됨 선거인단 200명밖에 안되는데
1:51 l 조회 1
뭔 번아웃 온 것 마냥 찍었냐...그럼 걍 타멤함테 넘기지
1:50 l 조회 1
진심으로 억챌린지는 회사도 시키기 싫을것같은데 팬들도 눈치껏 적당히 요구해야한다고봄...
1:50 l 조회 1
벤투때는 선수들도 잘따르는게 보였는데
1:50 l 조회 1
주어가 누구든 제발 활동기에 동태눈 태도로 피곤하게하지마라
1:50 l 조회 1
심야괴담회 지금 재방이야??
1:50 l 조회 2
선배가 표정 저렇게 해도 욕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9 l 조회 25
나 지금 왔는데 홍명보 사퇴했어??2
1:49 l 조회 12
축구 잘 모르지만
1:49 l 조회 9
스타쉽 현지 아이돌도 위시 같은 구룹인가 ?
1:49 l 조회 11
저 멤버 평소에도 표정이 없어?2
1:49 l 조회 48
애국가에서 당장 삭제해야한뎈ㅋㅋㅋㅋㅋ3
1:48 l 조회 76
벤투 다시 올 가능성은 ㄹㅇ 없을듯… 2
1:48 l 조회 33
선배라며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표정이라도 성의를..1
1:48 l 조회 39
근데 원래 기자회견이라는게 녹화가 많아?2
1:48 l 조회 22
감스트 ㄱㅇㄱ
1:48 l 조회 20
돌이 직접 확인하고 스탭확인하고 최종컨펌받고 올릴텐데6
1:48 l 조회 53
아 녹방한거 기자들끼리 정했나봄2
1:48 l 조회 48
아시안컵때 바로 잡았어야 했는데1
1:48 l 조회 18
서치하다봤는데 2014년 트윗임 ㅋㅋㅋㅋ
1:4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