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8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6년 전 (2020/1/28) 게시물이에요
대체 어떤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병찬이 팬들한테만 애교 웅냥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익인1
여러뿌운~↘️ 오늘 하루도 힘내구 화이팅해요!! 병차니가 응원할게염~~🐶🐥💕
오죽하면 팬들이 병찬이 말투도 따라할수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교 만땅 말투로 얘기하다가 본인이 모델인 제품 홍보할때 갑자기 평소 말투로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팬들 한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현이만 아는데 엄청 달달해.
목소리도 라디오 디제이 같고 말투도 나긋나긋 설레는데
한번씩 장꾸같이 굴어. 글고 되게 예의 바른게 느껴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우서깅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찬이 완전 애교 많고 웅냥냥 완전 귀여움
약간 엇 뭐양.. 이런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민이면 나재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방금 막 캡쳐해온거야ㅠㅠㅠ 항상 글이나 셀카 올려줄때 타래 두 세개는 기본이구 말투도 완전 애정뚝뚝에 자기 별명 옆에 꼬옥 토끼임티 붙이구 시즈니 옆에는 초록하트 꼭 넣구 아주아주 귀엽답니당💚(˃̶᷄‧̫ ˂̶᷅๑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이는 귀여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위터랑 인스타 보면 알겠지만 착한초딩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민이 트위터 함 봐줘... 시즈니💚 나나🐰 왔어요♥ 가 기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위터 올라오면 맨날 편지 써있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항상 이런식으로 올려줘 재미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우리 병찬이 애교 완전 많아ㅜㅜㅜ팬들한테만 그러는게 너무 웃기고 귀여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석이는 기본적으로 조곤조곤 차분하게 말하는데 놀라거나 신나거나 엄청난거 발견하면 텐션 쫙 올라가서 짤랑거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뫄뫄하고 싶어서:)
라는 말투도 자주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꼭 나나는 🐰 붙여주고 우리한테는 💚 붙임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병찬이... 팬들한텐 웅냥냥 댕댕 헤헤헤헿인데 생활말투는 또 차분-귀욤-차분-댕댕-옹냥 이얔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하는 말투는 딱 이 짤 분위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정독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찬 : 안농!! 따랑해!! 내 소중이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병찬이는 팬들 한정 애교쟁잌ㅋㅋㅋㅋㅋ안뇽~!! 요로뿌운 ~~했어욤!!ㅋㅋㅋㅋㅋㅋㅋ평소엔 그냥 차분 조곤조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민이 그냥 시즈니 바라기야.. 뭐만 하면 시즈니 시즈니 입버릇처럼 말하고 아 이거 정리된 영상 같은 거 찾아볼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이번 달 소통
2:02 l 조회 1
내 최애 너무 좋아
2:02 l 조회 1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