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87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6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사투리 쓰게한다는....🍋♥️ 

 

서울올라오면 사투리 고친다던데..우리 애들은 미국인 멤버마저 | 인스티즈 

 

우리 부산이들 참 대단해 

일단 박성진 윤도운 사투리 고칠맘 일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같이 산 미국인 멤버 제이 사투리 쓰기 시작 

 

 

여기에 일산 인천 출신 멤버들에게도 전파 

이 분들도 사투리 쓰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도운 데뷔하고 4-5년동안 서울말 쓴거 합쳐보니 

총 28초^^
대표 사진
익인1
사투리 중독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우리애들이자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남LA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쉬 레몬은 무슨 뜻이양? 데식 입덕중이라 모르는게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마이데이 나타나는 나뭇잎보고 제형이가 레몬같다고 그래서 마이데이를 나타내는 그런걸로 팬들이 레몬 이모티콘 사용한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엉 그런 귀여운 뜻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찐사투리 억양으로 배웠넼ㅋㅋㅋㅋ 따라가자고 할 때 소름돋았닽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ㅏ우 따라가자고 진짜 사투리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목만 봐도 우리 애들이죠~ 참고로 제이 한국 산적 없고 미국에서 20년동안 살았는데 거기서 대학까지 다니다가 한국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애가 사투리를 쓰게 된거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윙스만큼 피곤하다 진짜 몇시간째야
13:21 l 조회 1
어우 질려질려
13:21 l 조회 1
탈퇴멤 악개정병들 지독한게
13:21 l 조회 1
아니 ~ 뮤다 이거 다인원이 쓰는거아냐?
13:21 l 조회 1
정보/소식 빻빻즈 이렇게 못생겨서 묶여서 까이는거 멀고는 좀 시비걸지마라
13:21 l 조회 1
어그로 꼬이면 정리해서 정정해주는 팬 많은게 제일 부러움
13:21 l 조회 4
[속보] 미국서 시위 중 경찰에 총 쏜 한국계 미국인, '징역 100년형'
13:20 l 조회 16
수강신청이나 뭐 할때 몇 분에 새로고침 눌러?2
13:20 l 조회 6
근데 맘스터치 아라비아따 맛있다1
13:20 l 조회 9
나 라이즈 정병들 수시로 스크랩하는팬인데ㅋㅋㅋ4
13:20 l 조회 53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초동 11만 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
13:20 l 조회 1
진심 올 때마다 큰방 이 꼴이라서 이제 오기 싫음 그만 좀 싸우셈
13:20 l 조회 20
등신같애 비주얼 몇명은 괜찮고 몇명은 안괜찮은거3
13:20 l 조회 53
차라리 전원비주얼이라고 억빠를 하는게 낫지4
13:20 l 조회 40
6명 중 F4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1
13:19 l 조회 79
아니 본인이 연애 잘 안 한다고 하면서 다섯 손가락안으로 했다는데
13:19 l 조회 32
임플란트 식립하고 다다음날 콘서트 괜찮을까2
13:19 l 조회 16
난 진짜 파워보컬이 너무 좋음..
13:18 l 조회 14
이준영이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했다는거에 왤케 말이 많음ㅋㅋㅋ5
13:18 l 조회 74
아니 난 그 분들 잘생긴 거 인정하는데11
13:18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