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88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맨 처음 나온 게 검은색 응원봉 = 그래서 이걸 멤버가 LED봉인데 발음이 에리랑 비슷해서 에리디봉이라고 했다가  

그 다음에 리뉴얼 된 하얀색 버전이 나옴 이게 뉴+에리디 해서 뉴리디봉  

뉴리디가 나오면서 맨처음 나왔던 응원봉은 구버전이 됨 그래서 구리디, 근데 어감이 좀 그렇다고 해서(?) 흑리디로 부르는 팬들도 있음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나온 또! 리뉴얼된 버전의 응원봉은 또+에리디 = 또리디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리디보다 또리디가 더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리디,, 또 나왔을 땐 화났는데 예뻐서 참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설마 더 나오진않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래서 또리디얐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뉴리디가 젤 좋아.... 추억이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다음에 또 나오면.... 하..... 이제 더 내지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콘서트 티켓팅 망했다…
23:02 l 조회 2
남부연합기를 욱일기에 비유 많이 하던데
23:02 l 조회 15
나 진짜 자존감 너무 낮아짐…….. 진짜 어카지
23:01 l 조회 11
영며들렀다
23:01 l 조회 4
강예원 진짜 이뻤는데ㅠㅠ
23:01 l 조회 19
익들 조언듣고 엄마한테 가서 사과했음..4
23:01 l 조회 43
세븐틴 V8 유닛도 음방돌아?2
23:01 l 조회 5
와 나 정신없어서 지금 티켓팅 후기 봤는데
23:01 l 조회 4
헐 AKB48 19기생으로 개이쁜애 들어왔다
23:01 l 조회 25
스텔라 옷 정보 아는 사람ㅜㅜ
23:00 l 조회 12
비트박스는 이게 죄다 입에서 나는 소리인 거지?
23:00 l 조회 4
아니 근데 원빈이 장발 신기하다6
23:00 l 조회 31
가끔 내가 너무 꽃밭인가 싶음8
23:00 l 조회 40
라이즈 송정박 진짜 귀여워 죽겟음
23:00 l 조회 38
추천에 외국인들 셀카 진심 역겹다2
22:59 l 조회 28
본진 어떤 멤버..그 개인팬분들 소원대로3
22:58 l 조회 182
까시조교 도영2
22:58 l 조회 51
이정도면 가성비덕질인가?3
22:58 l 조회 23
티베 잘알들아 내가 판매자인데 질문 좀 ㅜ2
22:58 l 조회 29
혹시 버섯목+승모근+라운드숄더가 문제면 필테랑 피티 중에5
22:58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