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88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2PM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그럼 저런 안무는 좀 능동적인 경우니까 

여성 성적 대상화에 포함 안되는 거야?? 

문화적인 거 까지 고려해서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68488308?category=2
대표 사진
익인1
포함은 되지않나 ??? 어땟든 어필아님 ?? 근데 외국은 트월킹이나 무대의상도 저 치마 없이 그냥 입는 경우 엄청 많이 봄 우리기준엔 어우 ;일수있는데 어쨋거나 외국인이고 외국인들 기준을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께 어렵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함 안된다고 볼 수는 없지 근데 우리나라에서는 저렇게 대놓고 보여주는 퍼포먼스보다는 나는 아무것도 몰라요 순수해요 콘셉트이거나 보여줄까 말까 하면서 호응 유도하고 이런 게 더 심하니까 그런 거 아닐까 우리나라는 특히 어린 여자 아이돌들이 그러는 경우가 더 많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성적대상화랑 성적어필이랑 한 끝 차이라고 생각해서.. 본인이 성적어필하면서 노출시키고 가사도 유혹하는 내용 맞고 뭐 그에 따라서 안무 한거고..문화까지 고려하면 미국에서는 논란도 안되고 애교수준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필이고 대상화도 맞다고 생각하는데 문화의차이가있으니까 뭐...레알 저정도는 저기서 찐 애교 귀여운 수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주체적이냐 아니냐에 큰 차이가 있다고 읽은거같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적대상화 맞는데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페미가 훨씬 먼저 발전한 만큼 백래시도 빨리 와서 사람들이 경각심을 못 느끼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맞음 저런 거 다 성적대상화 맞는데 백래시때문에 저걸 주체적인 거라고 생각하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스로를 성적 대상화 시키는거 아님 ?? 본인이 성적으로 보이고 싶으니까 성적 어필이면서도 성적대상화시키는거 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국 쿨걸 문화 찾아보면 쓰니가 이상하게 느낀 부분에 대해 잘 알 수 있을 듯 (넷플릭스 섹스토피아 다큐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미국 페미들은 본인이 스스로 성적 대상화 하면 더 멋있다고 생각해 당당하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백래시 아닌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퍼스바자 코리아 인스타 공승연 정연 유자매 화보
21:12 l 조회 1
20주년 성인식이니까 특별하게 다같이 날봐귀순 보여줘
21:12 l 조회 1
빅뱅 쿠플에 매크로 못끼는건 확실한 듯
21:12 l 조회 7
투바투 연준 솔앨 나오는데 일본컴백도 하고
21:12 l 조회 3
최애 헤메코에 대해서 어떤 게 더 좋아 1 vs 2
21:11 l 조회 8
너네 이력서 템플릿 어디서 받았어...?
21:11 l 조회 5
너네 본진 재밌는 리얼리티 자컨? 영상 추천좀
21:11 l 조회 6
찰리xcx랑 마돈나가 피는 거 진짜 담배야?
21:11 l 조회 11
환율 1551 찍었음…1
21:10 l 조회 33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
21:10 l 조회 17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1
21:09 l 조회 18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27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13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12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1
21:08 l 조회 34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4
21:08 l 조회 23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20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17
21:06 l 조회 110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57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7
21:05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