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88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진짜 사람들 너무 웃기지 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태풍 발생했을 때 신기하게 승기님 한국에 안 계시니까 재난 피해가는 승기라곸ㅋㅋㅋㅋㅋㅋ 지금 우한폐렴 때문에 다들 어디냐고 물어보는 거 괘웃겨 ㅈ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찐으로 안심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긴 해 ㅋㅌㅋㅋ큐ㅠㅠㅠㅠㅠ 한국에 안전하게 있아쥬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인스타 들어갔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넘 웃었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인스타에 글써준 승기 너무 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니까 사람들이 얼마나 궁금해했으면ㅋㅌㅋㅋㅌㅋㅋㅇ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심 안심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인정.. 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
16:28 l 조회 1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
16:27 l 조회 13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7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2
16:27 l 조회 13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3
16:27 l 조회 30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
16:27 l 조회 1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2
16:27 l 조회 20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6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24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3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66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29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
16:25 l 조회 8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2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3
16:25 l 조회 28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6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81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76
피부색 논쟁 언제 끝날까6
16:25 l 조회 8
대기업 온실 속에 있을때가 아름답다2
16: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