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에이티즈 팬 이름은 뭐야? 

해적왕때 춤 멋있어서 와 했는데 원더랜드 춤보고 대박을 외쳤어........이번에 나온 노래도 좋더라...앤써였나? 

쨌든 유튜브 알고리즘이 날 이렇게 만들었다.... 

간잽중....이지만 

울 탄이들 곧 컴백하니까 기대해죵 핳ㅋㅋㅋ 

 

나 아미인데 에이티즈 팬들 있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이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에이티즈 에이티니 이름이 비슷하구나 이름 이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티니! 우리 멤버중에 하나가 진짜 찐아미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컴백 화이팅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멤버중에 아미가 있어? 대박
구랩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난줄 나도 아민데 어제 에이티즈 영상 보다 잠들었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반가워ㅋㅋㅋ퍼포먼스 진짜 잘하더라 춤을 어찌나 빡시게 추는지 계속 보게 되더라구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엔 호기심에 보기 시작했는데 보면 볼수록 다 너무 매력있더라구
진짜 퍼포먼스도 잘하고 으르렁 추는거 보고 놀랐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콘 다들 성공했니…?
19:21 l 조회 1
아니 뭐야 밑에 썸네일보니까 붙머주어분
19:21 l 조회 1
앞으로 큰방에서 투표글 보이면 나 매일 한다
19:21 l 조회 15 l 추천 1
앤톤 옆태랑 하관 개좋다
19:21 l 조회 11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4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14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1
19:20 l 조회 10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8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1
19:20 l 조회 27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9
19:20 l 조회 27 l 추천 3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5
19:20 l 조회 48 l 추천 7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20 l 조회 13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9
19:20 l 조회 31 l 추천 8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7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30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31
투본진인데1
19:19 l 조회 18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1
19:19 l 조회 18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1
19:19 l 조회 8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