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에이티즈 팬 이름은 뭐야? 

해적왕때 춤 멋있어서 와 했는데 원더랜드 춤보고 대박을 외쳤어........이번에 나온 노래도 좋더라...앤써였나? 

쨌든 유튜브 알고리즘이 날 이렇게 만들었다.... 

간잽중....이지만 

울 탄이들 곧 컴백하니까 기대해죵 핳ㅋㅋㅋ 

 

나 아미인데 에이티즈 팬들 있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에이티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에이티즈 에이티니 이름이 비슷하구나 이름 이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티니! 우리 멤버중에 하나가 진짜 찐아미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컴백 화이팅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멤버중에 아미가 있어? 대박
구랩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난줄 나도 아민데 어제 에이티즈 영상 보다 잠들었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반가워ㅋㅋㅋ퍼포먼스 진짜 잘하더라 춤을 어찌나 빡시게 추는지 계속 보게 되더라구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엔 호기심에 보기 시작했는데 보면 볼수록 다 너무 매력있더라구
진짜 퍼포먼스도 잘하고 으르렁 추는거 보고 놀랐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헐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합 좋은 이유를 알았음
17:34 l 조회 22
설영우 고소 공지 올라오고 욕 더 먹는듯1
17:33 l 조회 14
카타르땐 가나전 졌잘싸였는데
17:33 l 조회 11
황당하기그지없음
17:32 l 조회 21
걍 높이싸움 할만한 팀이면 조규성이 선발 나가는게 맞지 않나
17:32 l 조회 17
설영우 얜 어떻게 국대 된거임?8
17:32 l 조회 92
조규성 화이팅
17:32 l 조회 16
아니뭔 지자마자 고소공지를올려1
17:32 l 조회 19
아 근데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이거1
17:31 l 조회 36
근데 진심 황희찬 왜 데려감
17:31 l 조회 56
축구 못했다했는데 고소당하면 사실적시야?2
17:31 l 조회 21
설영우 걍 넘어갈수 있는걸 고소공지 올려서 국민비호감된듯1
17:31 l 조회 70
설영우 인터뷰 뭐임....?ㅋㅋㅋㅋㅋㅋ7
17:31 l 조회 178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 사람......???5
17:30 l 조회 14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3
17:29 l 조회 73 l 추천 4
레몬탱 추이 좋다
17:29 l 조회 30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17:29 l 조회 65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2
17:29 l 조회 50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
17:29 l 조회 29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