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3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왜 이번일로 소속사를 패는지 모르겠어..  

가족사진은 다른 대형 소속사들도 한거아니야? 

이번일은 그걸로 문제 삼은 몇몇 팬들땜에 일어난거지 

왜 가족 사진을 찍은걸로 소속사 탓을 하는지 모르겠어.. 

나는 뭐라하던 이현, 방탄, 투바투, 빅히트 모두 응원할래 

나는 빅히트 가수들 모두 좋아하는 사람인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다 응원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수 두그룹에 솔로하나있는데 이거찍는 소속사 처음보긴해 어지간히 이런거 하고싶었구나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론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나쁘다고는 생각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들 다 각자 가족사진 있음 근데 이렇게 가수 본체치는 일은 없지 난 이제 좋다 응원한다는 말은 못하겠음 솔직히
그냥 무관심할래 타소속가수정도로 생각하려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 17만원까지 갔는데
11:50 l 조회 1
최연준 왜 애기 안고 동물원 간 건데 간zㅣ가 흐르냐
11:49 l 조회 5
이강인 어릴때부터 해외에서 뛰어서 그런가
11:49 l 조회 5
최애가 밀멤이면 좋겠다
11:49 l 조회 7
대표팀 언제 들어오냐
11:48 l 조회 6
호주는 이기고싶은듯 엄청 공격 매섭게한다 계속3
11:48 l 조회 30
최애가 얼합 맞는 멤이랑만 놀면 좋겠다4
11:47 l 조회 51
멀뚱 보고만있음중년을 왜 월드컵 감독으로 했을까1
11:47 l 조회 7
늘 궁금했던건데 축빠들은 왜케 가만있다가도 야구를 패는거임2
11:47 l 조회 24
근데 클리스만은 왜 욕먹은거임?5
11:47 l 조회 63
빅뱅 연석이면 친구랑 가도 되지…?2
11:47 l 조회 18
고양콘 사이드vs중앙 어디가 나아?1
11:46 l 조회 12
근데 정국 스페인 지금 새벽인데2
11:46 l 조회 55
남아공전 손흥민 스타팅 제외로 그 모든 올드스쿨 감독 다 이긴듯1
11:46 l 조회 19
호주 국대 홈유니폼 왤케 서브웨이생각나냐 색깔이
11:46 l 조회 6
자세히 보면 무서운 사진이래18
11:45 l 조회 195
다시보는 설영우 고소 공지
11:45 l 조회 67
방탄 진
11:45 l 조회 25
티켓베이 사기없죠?..9
11:45 l 조회 52
위버스 폼림 가는 사람들만 가서 의심될 때 잇음7
11:4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