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500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2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걍 귱금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할 필요가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해도 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말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해도 거기는 이미... 엄청나자나 굳이 프로모를 왜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긴 안 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해도 되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모 돌리면 프리징이 더 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 지금도 프리징때문에 엄청 깎이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 프리징 때매 지금도 그러는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할수 있으면 안하는게 낫지...거긴 안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갑자기 이 얘기가 왜나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빅히트 때문에 ㅇㅂㄱㄹㅇ 말 나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해도 되는 것도 있긴 한데 그냥 빅히트 자체가 지켜온 방식?에 어긋나는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는 모르지 근데 ㅇㅌㅂ 프로모 빅히트만 안돌리는건 아니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갠적으로 방탄은 전혀 할필요 없지만 타가수들은 좀 했으면 좋겠어 다들 하는 마케팅인데 이용하는게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ㅂㅎㅌ 빼고 한번도 안한 소속사 본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면 유툽 프로모한다고 ㅇㄱㄹ끼이니까 걍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빅히트 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굳이 할 필요가 없어서? 근데 여긴 신인때부터 꾸준히 안하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플에 그냥 언급없었으면 좋겠다 끼기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뭐하러해 ...지금도 잘나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 먹을바엔 안하는게 훨 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해도 높은데 해서 굳이 말 나오게 할 이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덤도 크고 그러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 해도 성적 잘 나오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두 그룹 다 프로모 안돌려도 잘나오는 거 아니야? 방탄이야 뭐 항상 잘나오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해도 되는걸 멤버들 힘만 빼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해도 잘나오는데 돌렸다가 프로모 돌려서 잘나왔다느니 이소리 나올까봐?...득인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아서 잘 나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몰라 이플에 안끼고 싶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중에 미안한데 프로모가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유튭 영상 앞에 광고나오잖아 그 광고에 뮤비나오는거 그냥 딴광고처럼 몇초있다 넘길수있음 넘기면 조회수 카운트 안되고 안넘기고 보면 조회수카운트되
팬말고 다른사람도 뮤비 접하도록 홍보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하 그거였구나! 알려줘서 고마워(๑•̀ᴗ-)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해도 성적 높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굳이 안해도 조회수 잘 나오지 않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 해도 조회수 잘 나오고 돈 잘 버는데 굳이 돈 써서 광고를 할 필요가 없음 빅히트가 프로모 돌리면 그건 걍 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굳이 안돌려도 조회수 잘 나오는데 돈 들여서 할 이유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연간 홍보비 400만원인데 할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게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할 필요가 없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할 필요가 없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투명가방 실물 뜬거 잇을까..
10:59 l 조회 1
지디는 완전 고연차인데도
10:58 l 조회 6
정보/소식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10:58 l 조회 16
나 집은 완전 깨끗한데 사무실 책상은 개더러움
10:57 l 조회 4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주변에서 반대하면 키우면 안되는거겠지?7
10:55 l 조회 47
OnAir 노르웨이 겨우이기고있네2
10:54 l 조회 38
참교육 뇌빼고 봐야한다는데 맞아?7
10:53 l 조회 66
OnAir 세네갈 한골만 더 넣어라
10:53 l 조회 15
OnAir 시간 충분하다 극장 동점골 넣어보자
10:53 l 조회 6
방송 카메라는 실물 못담는듯1
10:52 l 조회 50
OnAir ? 뭐함....
10:52 l 조회 28
OnAir 세네갈 골 넣었다
10:52 l 조회 16
희승 에반되고 되게 잘활동하고있네5
10:50 l 조회 98
'연애전쟁' 김희철, '아는 형님' 하차 심경… "집중 못 하는 내 모습 용납 안 돼"1
10:50 l 조회 374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12
10:48 l 조회 244
피마원 콜라보 많이 한다2
10:48 l 조회 16
뭔가 코시국전에는 홈마가 엄청 중요한거같았는데2
10:48 l 조회 106
뜬금없는데 기업이 바보도 아니고~ 이런 얘기 웃기지 않냐3
10:48 l 조회 59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1
10:47 l 조회 190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3
10:47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