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500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2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걍 귱금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할 필요가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해도 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말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해도 거기는 이미... 엄청나자나 굳이 프로모를 왜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긴 안 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해도 되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모 돌리면 프리징이 더 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 지금도 프리징때문에 엄청 깎이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 프리징 때매 지금도 그러는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할수 있으면 안하는게 낫지...거긴 안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갑자기 이 얘기가 왜나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빅히트 때문에 ㅇㅂㄱㄹㅇ 말 나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해도 되는 것도 있긴 한데 그냥 빅히트 자체가 지켜온 방식?에 어긋나는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는 모르지 근데 ㅇㅌㅂ 프로모 빅히트만 안돌리는건 아니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갠적으로 방탄은 전혀 할필요 없지만 타가수들은 좀 했으면 좋겠어 다들 하는 마케팅인데 이용하는게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ㅂㅎㅌ 빼고 한번도 안한 소속사 본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면 유툽 프로모한다고 ㅇㄱㄹ끼이니까 걍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빅히트 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굳이 할 필요가 없어서? 근데 여긴 신인때부터 꾸준히 안하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플에 그냥 언급없었으면 좋겠다 끼기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뭐하러해 ...지금도 잘나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 먹을바엔 안하는게 훨 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해도 높은데 해서 굳이 말 나오게 할 이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덤도 크고 그러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 해도 성적 잘 나오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두 그룹 다 프로모 안돌려도 잘나오는 거 아니야? 방탄이야 뭐 항상 잘나오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해도 되는걸 멤버들 힘만 빼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해도 잘나오는데 돌렸다가 프로모 돌려서 잘나왔다느니 이소리 나올까봐?...득인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알아서 잘 나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몰라 이플에 안끼고 싶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중에 미안한데 프로모가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유튭 영상 앞에 광고나오잖아 그 광고에 뮤비나오는거 그냥 딴광고처럼 몇초있다 넘길수있음 넘기면 조회수 카운트 안되고 안넘기고 보면 조회수카운트되
팬말고 다른사람도 뮤비 접하도록 홍보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하 그거였구나! 알려줘서 고마워(๑•̀ᴗ-)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해도 성적 높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굳이 안해도 조회수 잘 나오지 않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 해도 조회수 잘 나오고 돈 잘 버는데 굳이 돈 써서 광고를 할 필요가 없음 빅히트가 프로모 돌리면 그건 걍 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굳이 안돌려도 조회수 잘 나오는데 돈 들여서 할 이유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연간 홍보비 400만원인데 할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게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할 필요가 없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할 필요가 없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이번주 토욜?공연아냐? 일찍 출국하네??
9:41 l 조회 1
정보/소식 "필릭스, K-치킨 전 세계에 알린다"•••BBQ, 글로벌 모델 발탁
9:40 l 조회 1
최애 소통 안오는거 익숙해진 듯
9:39 l 조회 6
엥 정국 인스스 뭐야????13
9:37 l 조회 161
우리 5개월 전에 무슨 일이 잇엇던거지 2
9:37 l 조회 21
손종원 박은영 맛피아 윤남노 셰프는 냉부 처음 나왔는데 벌써 실직되는거임?
9:36 l 조회 20
내가 안좋아하는 멤버가 있는데 이유를 몰랐어
9:36 l 조회 27
근데 른보다 크면 키작공 아니지?
9:36 l 조회 12
녹차햇반 어쩌다 받았는데
9:36 l 조회 14
미디어 방탄소년단 정국, "애니 X허접" 팩폭에 긁혔다..팬 SNS 공개 박제 [스타이슈] | 스타뉴스
9:35 l 조회 65
카디 건섹드 아는 사람 2
9:34 l 조회 13
하 오랜만에 고등래퍼 모음 플레이리스트 듣는데
9:33 l 조회 19
우리나라 보라색유니폼 진짜 적응안된다2
9:33 l 조회 23
큰방에 일단 키작공에 돌아버린 애 한명 있음 9
9:33 l 조회 56
정보/소식 [오늘컴백] 슈주 려욱, 10주년 싱글 'Runaway'⋯"청량감 위해 탈색·창법 연구"1
9:30 l 조회 20
오늘 프랑스 경기 어케됐어??1
9:30 l 조회 71
메시보니까 수비수에 둘러싸인 어쩌고는 핑계임3
9:30 l 조회 64
빅뱅팬들아 쿠플 콘 선예매 코드 등록하러가1
9:29 l 조회 33
한국 ㄹㅇ 스타성잇는 나라인듯6
9:26 l 조회 416
모쏠 2 예고봣나2
9:26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