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25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떨렌다 결말 별로라는 말 너무 많이 봐서 슬퍼 허엉엉 다들 어땠니 결말 스포는 ㄴㄴ
대표 사진
익인1
난...그냥...최선이었구나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보면서 막 짜증날 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부분이 없진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유증 남아..나 아직도 너무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개인적으로 좀 허무했어..좋은데..그래도.. 아직도 끝난게 실감 안나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새드인 건 아니겠지?!!?!!?!!! 아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ㅠ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친구한테 스포당했어......^^ 우울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생사 정도 들었는데.. 화나서 차단했어 ㅎㅎ 고마워 착한 익인아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이제 와서 안 볼 수 없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방해서 너무 아쉬울 뿐 ㅠㅠ 난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갠적으로 작가가 그려낼수있는 최선이라고 생각함.. 난 딱 적절하게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다행이여 ㅠㅠ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갠적으로 오늘처럼 집중 안 되는 화가 없었음 by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액 ㅠㅠㅠㅠㅠ 난 저저번인가 저저저번 화도 집중 안 됐었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냉감이불로 바꾸지마
9:17 l 조회 1
일본은 올라감?
9:17 l 조회 1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10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2
9:16 l 조회 15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1
9:16 l 조회 14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24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
9:15 l 조회 27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3
9:14 l 조회 67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03
월드컵 보는 우리나라 국민들 상황...
9:14 l 조회 138
앞으로는 그냥 우리나라 경기 봐야겠다2
9:14 l 조회 54
사실상 우즈백은 빙고 확정이고 남은 하나만 채우면 되네??7
9:13 l 조회 112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4
9:12 l 조회 246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5
9:12 l 조회 135
OnAir 콩깍지 껴서 우즈벡 선수들 잘생겨보임
9:11 l 조회 28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2
9:11 l 조회 114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2
9:11 l 조회 45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9:11 l 조회 32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3
9:11 l 조회 87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2
9:1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