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66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8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해외투어 다 위험하자너..
대표 사진
익인1
탑돌들은 광고비+굿즈판매비만 해도 장난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탑돌은 저런거 안해도 잘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고만 찍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몇달 일안하는거 공백기라 생각해도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으로도 몇백억 버니까.. 뭐.. 걱정은 없음.. (내 본진 탑돌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탑돌아니면 몇백억씩못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진 탑돌은 아니야ㅋㅋㅋ 데뷔 2년차에도 음반 수익은 90억대로 높았음 음반만 잘 파는 거임 돌판 사람들은 알겠지만 머글은 잘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매출말하는거임? 돈번다해서 순수익말하는줄
2만원짜리 앨범 50만장팔면 100억맞지..ㅇㅇ돈버는건 아예 다른 문제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투잘만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함 내 본진 지금 해외에서 투어중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예인 걱정은 하는거 아니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돌 걱정은 ㄹㅇ쓸데없는 걱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돌 앨범 내면 600억 광고 찍으면 기본 30억씩 벌어서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찮아 내본 돈 평생 먹고 살만큼 벌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탑급돌은 광고로 굿즈로 많이 벌었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탑돌 아니면 좀 힘들긴 한데...방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걱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탑돌은 걱정 안해도 되고...신인들은 좀 힘들긴 하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소소속사들이 타격크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좀 쉬어도 빡세게 벌면 금방 몇억~몇십억씩 벎..그리고 다들 해투 잘만 돌던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냉감이불로 바꾸지마
9:17 l 조회 1
일본은 올라감?
9:17 l 조회 1
아 설레발 치는 글 일부러 그러는거였구나
9:16 l 조회 10
OnAir 가나 크로아티아 햇어 경기?2
9:16 l 조회 15
32강 진출이랑 홍명보 경질은 상관없지?1
9:16 l 조회 14
OnAir 우즈벡한테 김승규좀 빌려줘봐 쌰갈1
9:16 l 조회 24
오스트리아가 대충하고 알제리 2골차 이상 승리 ㄱㄱ
9:15 l 조회 27
내가 이상한 건가 32강 올라가도 안 올라가도 걍3
9:14 l 조회 67
OnAir 이번 경기는 이렇게만 끝내도 되는 거지?2
9:14 l 조회 103
월드컵 보는 우리나라 국민들 상황...
9:14 l 조회 138
앞으로는 그냥 우리나라 경기 봐야겠다2
9:14 l 조회 54
사실상 우즈백은 빙고 확정이고 남은 하나만 채우면 되네??7
9:13 l 조회 112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4
9:12 l 조회 246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5
9:12 l 조회 135
OnAir 콩깍지 껴서 우즈벡 선수들 잘생겨보임
9:11 l 조회 28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2
9:11 l 조회 114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2
9:11 l 조회 45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9:11 l 조회 32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3
9:11 l 조회 87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2
9:11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