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칫하면 럽마셃이란 말 재미없는 교육방송에서나 볼 만한 말이라 지루할 수도 있고 많이들 하는 말이라 당연하고 뻔하게 받아들이기 쉬운데 방탄 멤버들이 직접 부딪히고 깨지면서 쓴 가사라 더 신박하고 진정성 있었던 것 같아 다 본인들 이야기니까 더 그렇겠지 I'm fine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