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0665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2
이 글은 6년 전 (2020/5/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사실 저렇게 나열하고 보니까 진짜 아이돌들 대단해 단체생활 조금이라도 해본 사람이면 저거 쉬운게 아닌거 알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긍까 쌩판 모르는사람들이 모인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진짜대단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단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피디님이 한 말이랑 겹쳐서 들렸음. 전세계에 아이돌같은 사람 진짜 없다. 얼굴은 잘생기고 예쁜데 춤은 잘추고 노래는 또 잘하면서 랩하는 사람은 랩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고 말도 잘하는데 어디 틈하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윤리적으로는 또 완벽해야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렇게 들으니까 진짜 숨막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돌들 진짜 대단한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서로 배려하고 이해를 해주니까 가능한거지 방탄 진짜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돌만큼 완벽을 추구하는 직업이 어디있을까 싶음
본업도 본업이지만 성격도 좋아야하고 예능도 잘해야해....뭐 하나 빠지면 무조건 욕먹음. 그러면서 돈 잘 버니까 감수해야 된대. 웃긴 건 돈 생각보다 잘 못벌어도 잣대는 여전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7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ㄱ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ㄱ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윤기 그런 말도 했었잖아 무결점의 사람이 되어야 하는 거 같다고... 진짜 도덕적으로 완벽을 요구하는 거 너무 숨막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지한틈에 이런말 진짜 미안한데 하품하신 정국님 넘 귀엽따.... (정국님 맞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애기 졸려워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아이돌을 향한 잣대가 너무 엄격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네.....스트레스 오질듯 보이는 거에도 하나하나 신경써야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맞는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무슨 영상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오늘 한 다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료 영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 오늘부터 시작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왕!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7에게
다른 익인데 어디서 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에게
위버스라는 앱으로 볼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9에게
팬 아니어도 돈 내면 볼 수 있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에게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솔직히 너희들이 완벽하지 않아도 좋을거 같아... 그냥 어쩌다보니까 너희들이라는 사람들 자체를 좋아하게 된거 같아서ㅠㅠㅠ 마음의 짐을 다 내려놓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더 편안하기를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말...진짜 아이돌은 숨막힐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아이돌이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다 너무 대단해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말 ㅇㅇ 아이돌 진짜 힘들어 뭐 하나 못하면 엄청 까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민윤기 하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회사사람이랑 사장님 앞에서 친한 척하고 밖에서도 노는 모습도 찍혀야 하고 실수하면 온갖 욕먹고 대입하면ㄹㅇ소름돋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완벽한 멀티플레이어에 성인군자를 바라는 건 너무하지 않냐...잣대가 너무 엄격해 숨막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남친재질 어쩌구 텀블러 핀터레스트
20:06 l 조회 1
어떻게벤투가고 클-홍오고
20:06 l 조회 1
은석이 엔딩 진짜 좋당
20:06 l 조회 1
앤톤 직캠 썸넬봐
20:06 l 조회 1 l 추천 1
월드컵에 컴백 시기 잡은건
20:05 l 조회 29
내일 뮤뱅은 왜 결방이지??2
20:05 l 조회 20
남아공전 끝나고 인터뷰룸에서 이거봄???????
20:05 l 조회 17
나는 엠카 한번도 쉬웠던적이 없는데2
20:05 l 조회 42
빅뱅콘 잡은익들아 8000번대였는데 자리 안좋은곳잡았는데 혹시 저때 자리많았니..?5
20:04 l 조회 27
난 그냥 돈 쓰는 투표가 좋아1
20:04 l 조회 30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20:04 l 조회 19
알디원 이상원처럼 피부 하얬던 사람들은2
20:04 l 조회 21
러이즈 신곡 아직 발매 안 됐어??14
20:04 l 조회 85
롸이즈 올라가자!!!!2
20:04 l 조회 42
ㅍㅁ 나 탈빠한게 맞는 듯
20:04 l 조회 65
내일도 뮤뱅 결방이지?1
20:03 l 조회 36
독방 배척 진짜 심하네1
20:03 l 조회 106
르세라핌 보통 르라불러 핌이라불러..??7
20:03 l 조회 68
앜 내 라이즈 아깝게졌구만 핌릿캣 1위 축하해💯💯2
20:03 l 조회 56
남아공전 하이라이트 해준다길래 친구한테 봐볼까 했더니ㅋㅋㅋ3
20:0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