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315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2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소녀시대 얼른 컴백해야겠구먼
대표 사진
익인1
여주아니었어?ㅇㅅ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주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수가 아니라 배우로 알고 있다는 뜻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떼는..새벽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 엄만 아직도 새벽이라고 하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도 남주가 분가하겠습니다!!! 이거 생생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분가를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 할머니도 아직도 새벽이로 알고계셔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추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그 우산 펼쳐주다가 눈 다치는 장면 너무 생생한데,,,,,,, 인간 라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는 내운명 진짜...새벽이 시댁에서 김치 담그는 장면 아직도 생각남 너무 불쌍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울 할머니한테 윤아 보여주면 아직 새벽이라 하실듯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새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 부모님들도 매번 새벽이라 부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새벽이 집 냉장고에 먹을 거 고추장밖에 없던 게 생생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울 동생이 그래.. 수지도 배우라고 알고있더라 아이돌이라고 말해주니까 완전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벽이,,이젠 엑시트로 아는구나
하지만 언니 파워아이돌이라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동생도... 내동생은 한선화도 아이돌이였다고 하면 놀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ㅠ솟보싶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동생도 누나 윤아가 아이돌이래!!! 대박 신기하지? 라고 말하더라.. 동생아 누나는 공방도 보고 춤추는것까지 보고왔어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아이고 동생 귀욥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진짜? 막내동생 07인데 소시 다 아는데 윤아 엄청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주 아니었냐고 하려했는데 배우로 아냐는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등학생이면 그럴수도.. 그래도 나한텐 본투비아이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새벽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ㅇㅁ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1년생 막내 06년 남동생 05 익인이 다 소시 아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흐윽 유치원때 Gee 엄청 따라부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는내운명 방영할 때 태어난 애들이 지금 초6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동생 초딩인데 ㅇㅇ 태연은 엘사로 알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여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박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임윤아 파워아이돌인데...컴백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난 지랑 소말 때가 생생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윤아는 의주...태연은 엘사... 안되겠다 소시 진짜 컴백해야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사촌동생들 초딩들인데 엑시트여쥬가 소녀시대야~~~ 그러면 거짓말하지말라고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현아가 원더걸스인 것도 알면 놀라게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요즘애들은... 원더걸스를 잘 모르지 않을까...? 선미랑 같은 그룹이었다 해야 놀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렇게 생각해... 라떼는 말야... 소녀시대 원더걸스 아니고서 아이돌을 논하지 못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그건 원걸 뜨기 전 완전 데뷔초때라 내주변에도 모르는애들 많더라 참고로 난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세월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동생 중딩인데 윤아 배우로 먼저 알고 소녀시대인거 알았대 태연도.. ㅋㅋㅋㅋ 솔로가수로 먼저 알고 소녀시대인거 알았대 ㅎ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새벽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나 내 최차애 굿즈 갖고싶다…
0:09 l 조회 1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1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
0:09 l 조회 7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
0:09 l 조회 5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4
0:08 l 조회 2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
0:08 l 조회 16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1
0:08 l 조회 12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14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17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3
0:08 l 조회 53
아 앤톤 너무 귀여워!!6
0:08 l 조회 36 l 추천 5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2
0:07 l 조회 28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1
0:07 l 조회 22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4
0:07 l 조회 10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1
0:07 l 조회 21
이사진 누구야 제발5
0:07 l 조회 76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49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5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3
0:06 l 조회 26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3
0:0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