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321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2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와 이러다 뭐 애프터스쿨보이즈 뭐 그런 것도 했다고 하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친하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너 때무니야 원래 이런거 첫댓이 책임지는 거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머낫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친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프터스쿨보이즈까진 아닌데 몇명플보였잖..?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립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립 실패의 현장 그런건가(봉근봉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그거 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드립 실패 각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드립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립 실팬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립이자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러분은 지금 드립실패의 현장을 보고계십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립실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립 실패의 현장이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드립실패현장이로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드립실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드립실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드립실패의현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립 실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드립실패의 현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민망하니까 다들 웃자 하하하하하하하하핳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야야 실패한거티내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티내지 말고 다시시작하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웃어 으ㅜㅅ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 1
그러니까 이러다 뭐 합동무대도 하겠다 제목 헤븐 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어 이러다 뉴이스트 멤버가 세븐틴 첼린지 영상도 찍어주겠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금확인해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말무대 같이 합동무대 서며 ㄹㅇ 나 점집 차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금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부승관이랑 최민기랑 챌린지 이런거 하면 찰떡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러다 미래엔 두 그룹 단체사진도 뜨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어케 사진을 같이 찌음.... 사람이 몇인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게~이러다 같이 합동 브이앱도 하겠어~~~ 엄청 끊겨서 왜 웃는지도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좀ㅌㅋㅋㅋㅋ요즘에ㅜ브이앱이 어케 끊기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쓰니 신나서 들썩거리는게 보인다 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이러다 뉴이스트 멤버가 세븐틴 멤버 바지 구멍에 손 넣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호랑 승철이랑 떡볶이에 소주 먹었다하겠네 아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두 그룹 같이 치킨 광고도 찍을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너 헤븐도 했다 뭐 그런거 기다렸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닠ㅋㅋㅋ 이러다가 두그룹워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그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모를줄알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게도 같이 먹것어 아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마마에서 헤븐이라는 노래로 합동무대하고 와이파이 겁내 끊기는곳에서 브이앱도 하겠다 야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치킨광고도 같이 하고 맛있는거 같이 먹으러 간거 브이앱에서 다 말하겠어 아주 ㅋㅋㅋㅋ 또 우지가 동호 솔로곡도 선물할듯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드립 실패의 현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러다 두그룹 한성수 집에서 단체 사진 찍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 기여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연말에 같이 합동무대도 할 것 같은 느낌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동무대 궁예 많은 것 같은데 상식적으로 그게 되겠나ㅠㅠ멤버가 몇이여ㅠ물론 하면 나는 좋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합동브이앱도 할 듯ㅋㅋㅋㅋ 하다가 와이파이 계속 끊기고 그런 거 아니겠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
14:14 l 조회 1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
14:14 l 조회 1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
14:13 l 조회 14
ㅠ 회사에서 남 뒷담 듣기 싫다...
14:13 l 조회 15
아니 ㄹㅇ 덕질하니까 현실연애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2
14:12 l 조회 27
혼자 예약하고 오마카세 가려고 하는데 너무 웃긴가?????10
14:11 l 조회 44
헐 희승 빨머로 염색했다
14:11 l 조회 37
네이버 배송 빨리온다1
14:11 l 조회 8
애초에 플 시작이 왜 얜 안까이냐 이거였음8
14:11 l 조회 111
지성 쟈니 이집트 여행기 빨리보고싶네..
14:11 l 조회 12
정보/소식 KIA 양현종 홍보물에 오물 뿌리고 가족 스토킹한 50대 이웃 입건
14:11 l 조회 14
탈퇴멤한테 정털린지 오래라 뭐하고 사는지 관심도 없는데
14:10 l 조회 37
난 팬인데 이런플이 더 피곤함..5
14:10 l 조회 58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2
14:10 l 조회 40 l 추천 1
엔하이픈 로고 블러 처리한 이유가
14:10 l 조회 44
탈퇴했다고 탈퇴멤 무지성으로 싫어하는 애들보면 ㄹㅇ12
14:10 l 조회 62
와 이건 뭘 어떻게 해야되지... 도서관인데2
14:10 l 조회 38
병크가 아니라 기분상해죄겠지5
14:10 l 조회 36
보넥도 약간
14:10 l 조회 61 l 추천 3
야놀자 놀티켓은 뭐로 티켓팅해? 11
14:0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