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327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a카드 두개로 강화시키면 s카드 나와??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a5 a5 합치면 S!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5랑 s1이랑 해도 s나올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같은 등급의 5성끼리만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업그레이드하고 싶은데 뭐 누르면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세훈 카드 A카드가 하나 더 있어야해! 세찬유닛 세훈으로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a카드 하나 더 있긴한데 별이 한개있어서 안뜨는건가...? 한개짜리도 5개로 만들면 저기 밑에 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5개로 만들면 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업그레이드할때 혹시 강화할때처럼 실패 뜨기도 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5성들로 업그레이드 하는 건 실패 안 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덕분에 현질하려는거 참았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현질하지마 한번쓰면... 돌이킬 수 없음.!!!!!!!!!!! 달콤에 돈 쥐어주지말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모르는 거 있음 댓글로 또 물어봐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320만점 넘으려면 r한개 s한개 a2개로는 택도 없겠지...?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320만점은 Rsss는 돼야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역시...ㅜㅜㅜ s카드 만들려면 다이아로 뽑는수밖에 없겠지...?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근데 미션깨는 게 목표야?? 그거 아니면 난 그냥 이대로 둘래 다 모은 게 어디야 나중에 일반카드들이랑 합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미션 다 깨는게 목표라서...ㅜㅜㅜ 지금 그만두면 카드 다 모은거 아깝기도하고ㅜㅜ 근데 320만점 넘어야되고 한정테마말고 세찬 다른 카드들 나와야되는 미션들도 남아있어서 고민이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다이아 리포 많으면.. 도전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다이아 150개 세찬 한정테마 a카드 나오는거 살지 그냥 엑소 확률 높은 프리미엄팩 있는 다이아 220개짜리 살지 고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음..... 다이아 몇개남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80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그레이드 하면 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그레이드하고 싶은데 카드가 안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5랑 a5랑 하면 s1나오고 s5랑 s5 하면 r카드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멤 a5+a5→s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씨유 알바생인데 씨유에서 "대한민국 축구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
16:41 l 조회 2
와 페란토레스 왤케 분위기 있어졌나했더니
16:41 l 조회 2
5세대 초창기 남돌 이제 락세같다
16:40 l 조회 17
다이어트중인데 너무 어지러워서 닭죽이랑 가지볶음 먹었어...
16:40 l 조회 5
하 미친거 생리 가니까 감기 오네
16:40 l 조회 4
라이즈 다른데서 1위 못해 ?2
16:40 l 조회 66
다들 취미가 뭐야? 2
16:39 l 조회 7
익들 숨듣명은 뭐임?2
16:39 l 조회 11
스테이시 이번 노래 좋다
16:39 l 조회 5
8월 아레나 대관 일정 뜬거 있나..?
16:39 l 조회 6
고양이의 보은 영화 본사람?2
16:39 l 조회 6
뮤뱅 결방 진짜 으아아아라아아아아아아악. .......1
16:39 l 조회 47
에이나 전신 개 폭력적이네1
16:38 l 조회 40 l 추천 1
ㅋㅋㅋ 이러다 아컵까지 망치겠어ㅋㅋㅋㅋ
16:38 l 조회 20
혹시 위시 10 count 이 노래 챌린지 찍은 적 없나?2
16:38 l 조회 15
가족이랑 연락 잘 안하는 돌이 소통 안오는건 그건 말이 됨
16:38 l 조회 16
축구던 돌판이던 감다잃 고인물 ㄱ저씨들이 문제다1
16:38 l 조회 13
맬론 팬순위는 기준이 뭘까.. 2
16:37 l 조회 31
혹시 오늘 킨텍스에서 공연있어??2
16:37 l 조회 30
손흥민정병들은 걍 홍이랑 다를게 없음3
16: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