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상태는? 상태가 온전히 독립할 수 있을까 셋이서 행복하게 가 정말 가능할까싶기도 하고... 결국엔 상태와 함께 가는 강태인건데 과거와 달라지는게 있을까 상태 강태 서로에게 책임감 같은걸 벗어나야 될거같은데 강태가 상태에게서 벗어나면 그럼 상태는..? 도돌이표 같은 생각 중
| 이 글은 5년 전 (2020/7/18) 게시물이에요 |
|
그럼 상태는? 상태가 온전히 독립할 수 있을까 셋이서 행복하게 가 정말 가능할까싶기도 하고... 결국엔 상태와 함께 가는 강태인건데 과거와 달라지는게 있을까 상태 강태 서로에게 책임감 같은걸 벗어나야 될거같은데 강태가 상태에게서 벗어나면 그럼 상태는..? 도돌이표 같은 생각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