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449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6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폰아이돌 말고 찐으로? ㅇㅁㅇ 

 

한글 영어 번갈아가면서가 아니라 

ㄹㅇ 영어로만 sns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모르겠
폰이돌 같아서 물어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ㅔ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번갈아가면서 하는데 영어가 좀 더 많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 얘기같은데 그런거아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몇멤이 그럼 영어로만ㅇㅇ 외국멤들이긴 한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 그랭 외국멤인데 95퍼가 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국멤들은 영어 많이 하는 편! 평소엔 반반! 근데 공계에 글 올릴 땐 같은 말 한국어/영어 같이 올려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말하면 바로 물어뜯길텐데ㅋㅋㅋㅋ근데 정작 주어까진 사람이랑 저 글쓴이가 말한거랑 다른 사람일수도...그럼 엄한 사람 머리채 잡히는거지 저 글 주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국멤은 많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진 sns 영어 더 많이쓰고 라이브도 영어로한적있는데.. 주어가 혹시 내본진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번갈아 하긴 하던데 영어가 더 많은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0퍼센트 이상 소통을 영어로 하는 그룹은 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국멤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국멤은 영어로 많이 하는경우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국멤 아니어도 진짜 80? 이상이 영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본 한 멤버만 100 한국인인데 95 영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외국멤 영어 많이써! 근데 한국어도 쓰고 배려많이해서 좋더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7월 7일 써있는건 아예 실행하는거고 일명 일베금지법은 아직이래
14:49 l 조회 1
투바투 영원럽 원래 제목 뭐라고 읽ન?
14:49 l 조회 1
라이즈 빵 먹었는데 멍룡이 나옴
14:49 l 조회 5
엥 아크 해체하네 ....
14:48 l 조회 22
요즘 중국 항공권5
14:47 l 조회 31
이플 시작이 어떤 정병이 탈퇴멤 엮어서 그룹멤 욕하려던 글인거 알면 소름돋음3
14:47 l 조회 25
사생들 집 앞에 있고 이런 거 현행으로 체포하는 거 아니면
14:47 l 조회 12
땀 많은 익들 여름에 땀 나도 그냥 회색이나 땀나면 티 날 색깔 입어?10
14:47 l 조회 24
요즘 트렌드화장 조금 갸륵?한거같음1
14:47 l 조회 21
인천 러브버그 출몰 중…2
14:46 l 조회 19
정보/소식 한국 핀수영 대표팀이 24일 개막하는 세계선수권대회에 태극마크 없이 출전2
14:46 l 조회 41
제발 도와주라ㅠㅠ 고모 기독교신데 고모부가 돌아가셨거든 8
14:46 l 조회 43
엔드림 파랑 후렴에서 들리는 목소리 누구야?2
14:45 l 조회 14
진짜 개처웃기다
14:45 l 조회 49
정보/소식 [단독] 김호중, 가석방 허가 결정…6월 30일 출소 예정3
14:45 l 조회 92
국장은 다같이 어깨 걸고 가는거 그러려니 하는데
14:45 l 조회 49
탈덕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실력이라던데4
14:45 l 조회 47
구구절절 이유 만들어서 욕하는게 너무 징그러움
14:45 l 조회 17
스트레이트체형웨이브체형8
14:45 l 조회 35
요즘 트위터 보면 여자는 욕 안 한다 이것도 아닌 것 같음5
14:4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