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481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3
이 글은 5년 전 (2020/7/22) 게시물이에요
멤버 전원!!! 쿱스님이랑 민규님은 잘마신다고 들었던 거 같은데 맞나 우지님은 술이 안 받는다고 들어서 못 마시는 거 알아!!
대표 사진
익인1
우지4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최승철 제대로 취해본적 없음
윤정한 소맥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승관 도겸 세븐틴 제일가는 술찌 추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띠용 승관 도겸님 술 못 마셔?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세븐틴 내에서 지후니 빼고 못마시는거지 전체적으로 다 잘마시는것 같음,,,지후니도 취해서 못마시는거보다 기분이 나빠져서 못마시는거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맞아 그거 어디서 본 거 같아ㅋㅋㅋㅋㅋ 그냥 몸에서 안 받는다구... 다른 멤들 궁금하다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나머지는 잘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궁금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쳤네 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에 아직도 민반청들 있구나
14:34 l 조회 1
유난 팬들이 정병을 부른단게 뭔소리임?
14:34 l 조회 3
현실적으로 지금 감독
14:34 l 조회 5
리센느 같이 그룹 이름 알리는 중소 여돌 더 나왔으면 좋겠다
14:34 l 조회 4
OnAir 아 진짜 눈물나온다
14:34 l 조회 13
한국 탈락 vs 우루과이 탈락 vs 크로아티아 3위 뭐가 제일 이변임??
14:34 l 조회 15
이재명도 순수 무능력으로 그 지지율 다 날려먹는게 안습1
14:34 l 조회 11
서울 사는 사람들은... 심심하면 갈 곳 많아서 좋겠다
14:34 l 조회 10
오늘 소희 너무귀엽다🥹
14:34 l 조회 13
이란 끝날때까지 몰아치는거 ㄹㅇ 대단했음1
14:34 l 조회 6
아니 나는 걍 이번 월드컵 보고선
14:34 l 조회 12
테런 캐캐체 캐릭터 가챠 해볼까말까
14:34 l 조회 6
일본 축구 보는게 재밌는 이유
14:33 l 조회 26
나 보스턴 사는데 스코틀랜드 사람들이 보스턴에 있는 맥주를 다 마셨대1
14:33 l 조회 32
손흥민이 왜 LA로 이적했는데.. 홍씨 개..3
14:33 l 조회 60
다들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어?4
14:33 l 조회 31
어제 방탄 스페인콘 후 빠져나가는 인파 규모 봐2
14:33 l 조회 41
원래 무전술일수록 무식하게 잘하는 선수만 때려박고
14:33 l 조회 8
케이팝 조기영업합니다~1
14:32 l 조회 39
젠데이아도 운동이란걸 할까?5
14:3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