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넨 뭐 느끼는게 없니 왜 우리만 전전긍긍해야되는지 왜 여유가 그렇게 넘치는건데..유입 끌어모으려고 노력하는거 바라지도 않아 지금까지 곁에 있어준 팬들이라도 붙잡으려고 노력을 해보라고...애정표현이던 뭐던 좀 해봐 제발.....소속사나 멤버들이나 다 똑같아
너넨 뭐 느끼는게 없니 왜 우리만 전전긍긍해야되는지 왜 여유가 그렇게 넘치는건데..유입 끌어모으려고 노력하는거 바라지도 않아 지금까지 곁에 있어준 팬들이라도 붙잡으려고 노력을 해보라고...애정표현이던 뭐던 좀 해봐 제발.....소속사나 멤버들이나 다 똑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