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17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주어 깜 

주어 까는 이유가 뭐냐면 실제로 스엠에서 신인 데뷔할때마다 얘는 슴상이 아니네 맞네 이번엔 신인 비쥬얼이 별로네 스엠 느낌이 없네 오히려 A소속사 느낌나네 얼평이랑 치기 진짜 장난아님 특히 00상 가지고 뇌절하는거 여돌이 진짜 심함 슴상 얘기 첨부터 싫어하던 팬들 없을걸 근데 그걸 치기랑 개성죽이기로 이용된 이후로 싫어진거임 

 

음색 뇌절은 남돌쪽이 심한데 이것도 당해본 가수팬들만 앎ㅋㅋㅋ A가수가 음원 내면 엥 B랑 목소리 완전 똑같네 B 노래아님? B랑 구별 아예 안가네 이러는건 기본이고 누구 제 2의 뫄뫄네 누가 뫄뫄롤이네 이러는거 한두번이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슴상집착 오지긴하더라 슴에서 연습했다는 애들 보고도 슴상은 아니라고 핀트 이상하게 잡고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로 그런거 신경안씀 걍 무시하고 덕질하면 됨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은 무시가 되겠지만 난 안됨..한두번도 아니고 몇년째 타가수로 염불 외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 느낌도 ㅠ 타이틀은 그렇다 치고 수록곡 리뷰창 들어가보면 누구 그룹 느낌 너무 나네 난 역시 이런 곡이 취향인가보다 이러면서 칭찬인지 뭔지 모르게 써 놓은 글 엄청 많은데 기분 하나도 안 좋음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ㅈ 이거 내 가수한테 이러는것도 심하고 타가수한테 내 가수가지고 그러는것도 심함 둘다 별로임 제발 그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슴상이라 하는 돌들도 신인때는 외모 슴상 아니라고 엄청 맞았음 ㅋㅋㅋㅋㅋㅋ 너무 싫어
걍 그룹끼리 안엮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어린 루키즈 때부터 얼굴 하나 가지고 별의별 소리 다 들은 애들이 한둘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전부동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슴상은 ㄹㅇ 팬 아닌 사람들이 더 집착함 개빡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독 스엠한테만 박하쥬~ 티저사진뜨면 슴상이네 아니네 깎아내리기 바쁘고 막상 데뷔하면 쏙 들어가고 음색도 ㄹㅇ 감놔라 배놔라 어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도 아 이건 누구느낌난다 이러고 아 또 생각하니까 화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본문도 공감하고 본문과 별개로 타소속사 가수들한테 슴상이라고 하는것도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본인이 스엠 관계자도 아니면서 슴상이네 아니네 음색이 어쨌네 하는거 보면 솔직히 좀 웃김 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슴상도 웃긴게 슴상라인이 하나만 있는게 아니고 한 10가지는 됨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 한가지가 아니라 갈래가 여러가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엠이 데뷔시킨덴 다 이유가 있을텐데 슴상이네아니네 슴보컬이네아니네 이런말 하는게 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쩔 수 없이 신인개발팀에서 뽑는 눈이 비슷한 건 있겠지만 다 각자의 매력이 있던데 똑같지도 않고 그냥 그대로 봐줘도 너무 매력적이고 멋있는 아이들일텐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날 포카만 포장하고 배송해봐서
0:30 l 조회 2
일본 국립경기장 외국인대관 최초 뮤뱅이자나ㅋㅋㅋㅋㅋㅋ
0:30 l 조회 9
박재범 아직도 이러고있네
0:30 l 조회 16
국내코어보려면 멜론 밀리언스 보는게 좋은듯ㅇㅇ
0:30 l 조회 7
10년대이후 케이팝씬에서 붐업 왔었던 여자 싱송라들1
0:29 l 조회 11
ㅎㅌㅎ 이번노래 ㅅㅈㅎ 막 고퀄은 아닌거 같은데
0:29 l 조회 12
놀티는 동접1
0:29 l 조회 11
롯데리아 양념감자 별로였던 사람들 와바
0:29 l 조회 4
나 여돌 예쁘다구만 생각만 했엇는데 버블하구 싶어진 적은 처음이다2
0:29 l 조회 8
하투하 올해 MMA 대상 받겠네3
0:29 l 조회 31
얘드라 팬티라이너 매일 착용하지 말아라!!!!! 4
0:29 l 조회 38
팬덤 경쟁 예능은 어캐 진행되는걸까..1
0:29 l 조회 7
그 웃긴 모델링팩 짤 누구디1
0:29 l 조회 8
나 30초인데 자동차 추천좀
0:28 l 조회 8
드라마 추천해줄사람!!6
0:28 l 조회 8
한국인만 볼수 있는 콘서트 해주면 어떨까 ㅋㅋㅋㅋㅋ 2
0:28 l 조회 11
나 sm한테 가스라이팅?뭐 세뇌? 씨게 당한듯
0:28 l 조회 20
빅뱅 9년만의 콘서트 티켓팅이 내일이래 ㄴㅇㄱ1
0:28 l 조회 20
탈덕했어도 내 비밀번호는 여전히 전본진데뷔일이다2
0:27 l 조회 10
옛날에 스키즈콘 가봤는데3
0:2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