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620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3
이 글은 5년 전 (2020/7/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연준 - song cry 

본업천재인건 알아도 성격 순둥해보여서 음색 일케 쎌줄 몰랐어 ..... 근데 노래도 개좋아.... 

 

디오 - boyfriend 

올타임 레전드 ㅜ 목소리가 곧 알앤비 

 

런쥔 - fools 

음색 너무좋아서 놀랐음 진짜 

 

북맠많네,,, 다들 종종들어와서 댓보고 레전드 커버들 줍줍해가세용ㅇ,,,
12

대표 사진
익인109
정세운도 팝송 커버 많아ㅜㅜㅜㅜㅜ
drunk in the morning
best part
idontwannabeyouanymore
요거 영상도 봐쥬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듣세운 모두 들어봅시다 ,, ꈍᵕ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는 디오 빌리어네어 진짜 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여자)아이들 - all that jazz! 진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한 소절 불렀지만 디오 시티오브스타
죽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ㅜㅜ 시티오브스타 ...?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도경수는 솔앨에 팝송을 꼭 넣어줘야해 영어온리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루비한 노래 제발.. 나 그 월광 진짜 핵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연준이 진짜 음색이...대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연준이...♡♡♡♡ㅠㅠㅠㅜㅜㅠ 팝송 많이 커버해줬으면
영어도 잘하니까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고양이보호 협회 피셜 신종 펫샵에 대한 설명
11:20 l 조회 1
백수 되니까 늦게 일어나게 되고
11:20 l 조회 1
자기 최애는 누구길래 아이돌 능력없다고 까는거지
11:20 l 조회 1
근데 신종펫샵사기로 입양한거라도
11:20 l 조회 10
큰방은 매번 정병 멍군의 기싸움과 눈새타팬들의 말얹기로
11:20 l 조회 6
울 아빠는 나이드니까 커피 못먹겠다고 하더라
11:20 l 조회 6
근데 진짜 동양인은 미국 극우가 취급도 안해주는데1
11:19 l 조회 15
햇빛 쨍쨍한날 돌아디니면 팔에 좁쌀? 오돌도톨한거 올라오는게 햇빛알러지야??4
11:18 l 조회 17
우리나라나 서양이나 극우는 티를 못내서 안달이구나
11:18 l 조회 18
의도했든 안했든1
11:17 l 조회 87
올해 들은 노래중 보넥도 아디오스가 제일 좋은거 같아
11:17 l 조회 9 l 추천 3
아이돌들 제일 수익 크게 되는게 투어인가?5
11:17 l 조회 48
버스 환승 많이 안해봤는데 환승할때 시간 리셋이야? 3
11:17 l 조회 17
왜 국내에서 돌판 점점 시들한지 지금 플만 봐도 알겠음2
11:17 l 조회 62
7월 7일에 커뮤 잠깐 까플 멈췄다가 또 누구 까고있을듯1
11:17 l 조회 21
아이돌 영통 팬싸 알바 해본적 있는데1
11:17 l 조회 71
미디어 '쇼챔' 피프티피프티, 대중픽 받은 '지니매직' 음방 최초 공개 (iMBC연예)
11:16 l 조회 2
마크 사과문 본인 계정도 아니고 소속사 계정 인스스로 올린 거네8
11:16 l 조회 72
난 ㅁㅋ 챌린지가 더 싫던데 ㅋㅋㅋ3
11:16 l 조회 168
아이돌 쉽게 돈번다 얘기 그만보고싶긴한데4
11:1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