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620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3
이 글은 5년 전 (2020/7/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연준 - song cry 

본업천재인건 알아도 성격 순둥해보여서 음색 일케 쎌줄 몰랐어 ..... 근데 노래도 개좋아.... 

 

디오 - boyfriend 

올타임 레전드 ㅜ 목소리가 곧 알앤비 

 

런쥔 - fools 

음색 너무좋아서 놀랐음 진짜 

 

북맠많네,,, 다들 종종들어와서 댓보고 레전드 커버들 줍줍해가세용ㅇ,,,
12

대표 사진
익인109
정세운도 팝송 커버 많아ㅜㅜㅜㅜㅜ
drunk in the morning
best part
idontwannabeyouanymore
요거 영상도 봐쥬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믿듣세운 모두 들어봅시다 ,, ꈍᵕ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는 디오 빌리어네어 진짜 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여자)아이들 - all that jazz! 진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한 소절 불렀지만 디오 시티오브스타
죽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ㅜㅜ 시티오브스타 ...?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도경수는 솔앨에 팝송을 꼭 넣어줘야해 영어온리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루비한 노래 제발.. 나 그 월광 진짜 핵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연준이 진짜 음색이...대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연준이...♡♡♡♡ㅠㅠㅠㅜㅜㅠ 팝송 많이 커버해줬으면
영어도 잘하니까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ㅁㄷ아놀자보는데 빠순이들이랑 맞담하는돌 왤케많음ㅋㅋㅋㅋㅋㅋ
10:07 l 조회 1
ㅂㅈㅇ이 ㅇㅅㅇ 진짜 끝없이 따라하네 ㅋㅋ
10:06 l 조회 1
드디어 알페스 떡밥 오겠다
10:06 l 조회 1
스포티파이 진입스트리밍수 있잖아
10:05 l 조회 4
정보/소식 한국관광공사, K-POP 아티스트 협업해 지역 관광 캠페인 전개2
10:05 l 조회 18
장터 스트레이키즈, 스키즈 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0:04 l 조회 6
cu에서 아몬드 카다이프 스프레드 따로 출시해줬음 좋겠다
10:04 l 조회 8
팬싸 영통 이런거 호빠나 술집처럼 느낀거 나만그런게아니구나10
10:03 l 조회 71
아니 위시 레몬탱 ai cover 봤는데 잘어울림ㅋㅋㅋ1
10:03 l 조회 17
키 158 플로어 비추임?8
10:02 l 조회 50
정공법으로 음방 폼림 성공하는 거 가능하겠지 ..? 3
10:02 l 조회 24
친구가 자꾸 하투하를 투하투라고 불러 ㅋㅋㅋㅋㅋ ㅜㅜ1
10:01 l 조회 33
허씬롱 웃는거 왤케 이쁨;3
10:01 l 조회 33
지나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76
제로즈 라이즈 멜론투표했어용9
10:00 l 조회 31 l 추천 6
1박 2일 먹을거만 좀 사서 쉬다 오고 싶다2
10:00 l 조회 23
정보/소식 아이들, '아는 형님' 네 번째 완전체 방문…7월 다시 뭉친다1
10:00 l 조회 20
이때싶은데 갠적으로 아이돌판 영통+포토회이런거13
9:59 l 조회 111 l 추천 1
요즘은 스탠딩에서 핸드폰 번쩍 올려도 돼? 11
9:59 l 조회 35
OnAir 크로아티아 축구 보는데 모드리치 이분이 제일 유명한가보네4
9:5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